트리셀, 가수 ‘백호’ 브랜드 모델로 발탁
경제·산업
입력 2025-07-01 11:49:17
수정 2025-07-01 11:49:17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의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트리셀(treecell)은 가수 ‘백호’를 공식 모델로 발탁하고, 활발한 브랜드 홍보 활동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모델로 선정된 가수 ‘백호’는 그룹 뉴이스트 출신으로 ‘프로듀스101 시즌 2’에 출연하며 높은 인지도를 얻었고, 최근에는 활발한 솔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워터밤 등 여름 시즌 축제에서 건강미 넘치는 매력으로 ‘워터밤 남신’ 타이틀을 얻는 등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아티스트로도 잘 알려져 있다.
트리셀은 대표 제품인 ‘데이·나이트 콜라겐 샴푸’를 필두로 ‘포르테 앰플 트리트먼트’, ‘리커버리 오일 에센스’ 등 제품력과 사용감을 고루 갖춘 헤어케어 제품들을 선보이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트리셀은 건강미 넘치는 이미지의 백호를 전면에 내세우고, 보다 에너제틱하고 활기 넘치는 브랜드로의 이미지 도약을 기대하며 여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월 한 달간 제품 구매 시 팬사인회 응모권을 증정하며 추후 미공개 포토카드, 싸인 폴라로이드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트리셀 담당자는 “백호의 건강하고 유쾌한 이미지가 트리셀의 브랜딩 지향점과 잘 어우러진다”며, “이번 모델 발탁 및 홍보 활동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인지도를 넓혀갈 것”이라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보그룹, 2025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 경찰, 농협중앙회 압수수색…강호동 회장 뇌물수수 의혹
- 세스코, 한국소비자원과 시각장애인·안내견 위한 생활안전 지원
- 한화오션, 차세대 전략 수상함 공개…"미래 K-해양방산 이끈다"
- 교촌에프앤비·발효공방1991, 'APEC 정상회의' 공식 협찬사 참여
- 노티드, 오븐에 구워낸 '화이트 라이스 도넛' 3종 출시
- 노랑풍선, 숨은 휴양지 '인도네시아 마나도' 신규 상품 출시
- 블루보틀 커피, 탄소중립 달성…'지속가능한 커피 산업' 위한 전략 발표
- 파라다이스문화재단, 서울대와 '코리아 아트 마켓 2025' 발간
- 롯데홈쇼핑, '중소·개별PP 제작 지원 사업' 시상식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상원, ‘경영혁신 TF’로 기관 경쟁력 높인다
- 2'범죄도시' 강윤성 감독, 장성아카데미서 17년 무명 극복 '인생 특강'
- 3대보그룹, 2025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 4해남군 두륜산, 체험형 명소로 변신…'힐링파크' 카트·썰매장 북적
- 5경찰, 농협중앙회 압수수색…강호동 회장 뇌물수수 의혹
- 6세스코, 한국소비자원과 시각장애인·안내견 위한 생활안전 지원
- 7인천경제청, ‘지속 가능한 IFEZ’ 가능할까
- 8인천 남동구, 교사 경력 보호·아이 돌봄 안정화 ‘주목’
- 9인천시, 항만 과적 화물차 합동단속 나서
- 10인천시의회 신영희 의원 “백령 관광, 두무진 유람선 교체 없인 위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