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코스메틱스, 신유빈 WTT 우승 기념 ‘Clean Win 이벤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7-02 10:32:46
수정 2025-07-02 10:32:46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SY코스메틱스’는 자사 모델이자 대한민국 탁구 국가대표인 신유빈 선수의 국제대회 우승을 기념해 클렌징 제품을 증정하는 ‘Clean Wi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신유빈 선수는 지난달 29일 임종훈 선수와 함께 출전한 ‘WTT 컨텐더 자그레브 2025’ 혼합복식 결승전에서 중국의 황유정-천이 조를 세트 스코어 3-0으로 완파하며 2주 연속 우승했다.
이에 SY코스메틱스는 신유빈 선수의 깔끔한 승리, 즉 ‘클린 윈(Clean Win)’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7월 14일까지 2주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특별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번 이벤트는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클렌징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방송은 매주 월·수·금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에스와이코스메틱스’를 검색하면 해당 방송에 손쉽게 접속할 수 있다.
SY코스메틱스 관계자는 “신유빈 선수의 빛나는 성과를 함께 축하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스포츠와 뷰티가 함께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객이 車 설계 참여”…현대차그룹, ‘UX 스튜디오 서울’ 개관
- 개발 권리 반환된 ‘국산 신약 물질’…실패 아니면 기회?
- 주춤했던 K-조선…美 LNG 바람 타고 수주 기대감
- 4연속 참패 ‘엔씨’…박병무式 체질개선 통할까
- ‘위브 더 제니스’ 잊고 다시 뛰는 두산건설…도시정비 승부수
- 볼보차코리아, XC90·S90 론칭…수입차 3위 넘본다
- 안 팔리는 ‘11번가’…수익성 개선 관건
- KT, 역대급 영업익 전망…SKT 실적 둔화 ‘불가피’
- "여름철 실내 적정 온도 지켜요" 산업부, '에너지절약 캠페인' 출범식 개최
- “브랜드가 만드는 가치”…지방서 더욱 빛나는 브랜드 아파트 ‘블루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계명문화대, 우즈베키스탄 TIIAME 대학교 교수 및 관리자 초청연수 성료
- 2“고객이 車 설계 참여”…현대차그룹, ‘UX 스튜디오 서울’ 개관
- 3개발 권리 반환된 ‘국산 신약 물질’…실패 아니면 기회?
- 4주춤했던 K-조선…美 LNG 바람 타고 수주 기대감
- 5카드론도 규제 강화…신한·현대카드 수익 방어 '비상'
- 64연속 참패 ‘엔씨’…박병무式 체질개선 통할까
- 7‘위브 더 제니스’ 잊고 다시 뛰는 두산건설…도시정비 승부수
- 8볼보차코리아, XC90·S90 론칭…수입차 3위 넘본다
- 9비대면 주담대 첫 재개…KB국민銀, 새판 짜기 '앞장'
- 10안 팔리는 ‘11번가’…수익성 개선 관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