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에스파 윈터’ 화이트 스테이쿨 광고 1000만 조회수 기록
경제·산업
입력 2025-07-02 11:14:15
수정 2025-07-02 11:14:15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유한킴벌리는 그룹 에스파 ‘윈터’와 함께 한 ‘화이트 스테이쿨’ 신제품 광고 영상이 공개 보름 만에 총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6일 공개된 화이트 스테이쿨 광고 캠페인은 ‘여름이 좋아진 쿨한 이유’라는 메시지와 함께 쿨링시트를 적용해 여름철 생리 중에도 시원한 기분을 전달해 주는 제품 특성을 직관적으로 전달했다.
청량하고 통통 튀는 윈터와 화이트의 깨끗한 이미지가 어우러져 시원한 느낌을 잘 표현했고, 겨울을 뜻하는 윈터라는 이름이 여름의 시원함을 입체적으로 부각해 준 점이 호평을 받으면서 광고에 대한 소비자 반응도 폭발적이다.
윈터와 함께한 스테이쿨 광고 캠페인은 티저 영상부터 각종 SNS에서 높은 기대를 모았고, 본 영상은 공개 보름 만에 유튜브 조회수 550만, 인스타그램 조회수 460만을 돌파하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광고 캠페인에 대한 높은 관심은 판매 성과로도 이어졌다. 화이트 스테이쿨 패드 제품은 광고 캠페인 공개 후 주요 이커머스 채널 판매가 40% 이상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장마와 함께 무더위가 시작된 만큼 쿨링 시트와 강한 흡수력을 갖춘 신제품 수요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윈터의 광고 촬영 모습이 담긴 메이킹 필름 영상은 7월 중 공개되며, 윈터 포토카드 등 다양한 여름 시즌 이벤트도 이어질 예정이다.
화이트 담당자는 “여름철 생리 고민을 해소하고, 월경 중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할 계획”이라며, “본격적인 여름철이 시작된 만큼, 윈터와 화이트의 시원한 케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가보훈부, 광복 80년 기념사업 ‘80개의 빛, 하나된 우리’ 개최
- KE솔루션, 각형배터리 케이스 및 전극류 양산 라인 구축 검토
- 배동현 BDH재단 이사장, APC 최고 영예 아시아훈장 수상
- 中 단체관광 무비자 허용…K-쇼핑·관광업계 ‘기대감'
- 통신사, 광복 80주년 의미 새긴다…다큐 공개·기부
- LG, 2분기 영업익 2769억원…전년비 11%↓
- 역대급 흥행 국내 프로야구, 구단 자생력 갖출 수 있을까
- 유통산업발전법 11월 갈림길…'12년 숙제' 대형마트 규제 결말은?
- 난리 난 ‘녹색’ 음료…韓 말차 산업 문 열리나
- GM 창원공장 50대 근로자 숙소서 숨진 채 발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민, 광복절에 외친 '경제독립'…남원경제살리기 시민연대 출범
- 2남원시, 광복 80주년 기념행사·특별 음악회 성료
- 3'맨발로 걷는 80년의 역사'…완도군 '광복 80주년 기념 맨발 걷기 퍼포먼스' 개최
- 4국가보훈부, 광복 80년 기념사업 ‘80개의 빛, 하나된 우리’ 개최
- 5KE솔루션, 각형배터리 케이스 및 전극류 양산 라인 구축 검토
- 6대경경자청, 영천 대달산업 화재사고 관련 대책회의 가져
- 7대경대 연기예술과, 거창세계대학연극제 연극부문 4관왕 석권
- 8대구 중구, 근대골목 밤마실 야간투어 코스 확대 운영
- 9대구대 동아시아관광연구소, ‘지역재해 극복관광’ 세미나 개최
- 10대구행복진흥원, 세계 청소년의 날 기념 물총축제 성공적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