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에스파 윈터’ 화이트 스테이쿨 광고 1000만 조회수 기록
경제·산업
입력 2025-07-02 11:14:15
수정 2025-07-02 11:14:15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유한킴벌리는 그룹 에스파 ‘윈터’와 함께 한 ‘화이트 스테이쿨’ 신제품 광고 영상이 공개 보름 만에 총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6일 공개된 화이트 스테이쿨 광고 캠페인은 ‘여름이 좋아진 쿨한 이유’라는 메시지와 함께 쿨링시트를 적용해 여름철 생리 중에도 시원한 기분을 전달해 주는 제품 특성을 직관적으로 전달했다.
청량하고 통통 튀는 윈터와 화이트의 깨끗한 이미지가 어우러져 시원한 느낌을 잘 표현했고, 겨울을 뜻하는 윈터라는 이름이 여름의 시원함을 입체적으로 부각해 준 점이 호평을 받으면서 광고에 대한 소비자 반응도 폭발적이다.
윈터와 함께한 스테이쿨 광고 캠페인은 티저 영상부터 각종 SNS에서 높은 기대를 모았고, 본 영상은 공개 보름 만에 유튜브 조회수 550만, 인스타그램 조회수 460만을 돌파하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광고 캠페인에 대한 높은 관심은 판매 성과로도 이어졌다. 화이트 스테이쿨 패드 제품은 광고 캠페인 공개 후 주요 이커머스 채널 판매가 40% 이상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장마와 함께 무더위가 시작된 만큼 쿨링 시트와 강한 흡수력을 갖춘 신제품 수요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윈터의 광고 촬영 모습이 담긴 메이킹 필름 영상은 7월 중 공개되며, 윈터 포토카드 등 다양한 여름 시즌 이벤트도 이어질 예정이다.
화이트 담당자는 “여름철 생리 고민을 해소하고, 월경 중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할 계획”이라며, “본격적인 여름철이 시작된 만큼, 윈터와 화이트의 시원한 케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T, 경찰청과 청소년 범죄 예방에 나선다
- 이마트24, 프로토타입 1호점 ‘마곡프리미엄점’ 오픈
- 무신사,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무신사 메가스토어·무신사 스탠다드’ 동시 오픈
- 한화커넥트, 유니세프와 함께 아동 후원 캠페인 진행
- 파리바게뜨 영국 런던 웨스트필드점 오픈…글로벌 700호점 돌파
- CJ제일제당, 태국 최대 유통사 ‘CP엑스트라’와 K-푸드 사업 확대
- BBQ, 11월 착한기부 통해 1000마리 나눔
- 세븐일레븐, 전자영수증 확산 기여로 부총리 겸 과기부 장관 표창 수상
- 현대로템, GTX-A 차량 EPD 인증 획득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협력사 수출 역량교육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T, 경찰청과 청소년 범죄 예방에 나선다
- 2천안시, 기준 완화 이후 상권 지정 ‘속도’
- 3최경식 남원시장, 국토부 장관 면담…남원 핵심 SOC 건의
- 4이마트24, 프로토타입 1호점 ‘마곡프리미엄점’ 오픈
- 5장수군장애인체육회 백영복 선수, 체육훈장 '맹호장' 수훈
- 6장수군, 가족친화 제도 운영 성과 인정받아 재인증 획득
- 7무신사,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무신사 메가스토어·무신사 스탠다드’ 동시 오픈
- 8부산시, 14개 기관과 '부산금융중심지 발전협의회 회의' 연다
- 9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학생들의‘더 바른 인성’ 함양을 위한 선제적 지원 대책 마련
- 10한화커넥트, 유니세프와 함께 아동 후원 캠페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