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에스파 윈터’ 화이트 스테이쿨 광고 1000만 조회수 기록
경제·산업
입력 2025-07-02 11:14:15
수정 2025-07-02 11:14:15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유한킴벌리는 그룹 에스파 ‘윈터’와 함께 한 ‘화이트 스테이쿨’ 신제품 광고 영상이 공개 보름 만에 총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6일 공개된 화이트 스테이쿨 광고 캠페인은 ‘여름이 좋아진 쿨한 이유’라는 메시지와 함께 쿨링시트를 적용해 여름철 생리 중에도 시원한 기분을 전달해 주는 제품 특성을 직관적으로 전달했다.
청량하고 통통 튀는 윈터와 화이트의 깨끗한 이미지가 어우러져 시원한 느낌을 잘 표현했고, 겨울을 뜻하는 윈터라는 이름이 여름의 시원함을 입체적으로 부각해 준 점이 호평을 받으면서 광고에 대한 소비자 반응도 폭발적이다.
윈터와 함께한 스테이쿨 광고 캠페인은 티저 영상부터 각종 SNS에서 높은 기대를 모았고, 본 영상은 공개 보름 만에 유튜브 조회수 550만, 인스타그램 조회수 460만을 돌파하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광고 캠페인에 대한 높은 관심은 판매 성과로도 이어졌다. 화이트 스테이쿨 패드 제품은 광고 캠페인 공개 후 주요 이커머스 채널 판매가 40% 이상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장마와 함께 무더위가 시작된 만큼 쿨링 시트와 강한 흡수력을 갖춘 신제품 수요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윈터의 광고 촬영 모습이 담긴 메이킹 필름 영상은 7월 중 공개되며, 윈터 포토카드 등 다양한 여름 시즌 이벤트도 이어질 예정이다.
화이트 담당자는 “여름철 생리 고민을 해소하고, 월경 중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할 계획”이라며, “본격적인 여름철이 시작된 만큼, 윈터와 화이트의 시원한 케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보그룹, 2025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 경찰, 농협중앙회 압수수색…강호동 회장 뇌물수수 의혹
- 세스코, 한국소비자원과 시각장애인·안내견 위한 생활안전 지원
- 한화오션, 차세대 전략 수상함 공개…"미래 K-해양방산 이끈다"
- 교촌에프앤비·발효공방1991, 'APEC 정상회의' 공식 협찬사 참여
- 노티드, 오븐에 구워낸 '화이트 라이스 도넛' 3종 출시
- 노랑풍선, 숨은 휴양지 '인도네시아 마나도' 신규 상품 출시
- 블루보틀 커피, 탄소중립 달성…'지속가능한 커피 산업' 위한 전략 발표
- 파라다이스문화재단, 서울대와 '코리아 아트 마켓 2025' 발간
- 롯데홈쇼핑, '중소·개별PP 제작 지원 사업' 시상식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상원, ‘경영혁신 TF’로 기관 경쟁력 높인다
- 2'범죄도시' 강윤성 감독, 장성아카데미서 17년 무명 극복 '인생 특강'
- 3대보그룹, 2025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 4해남군 두륜산, 체험형 명소로 변신…'힐링파크' 카트·썰매장 북적
- 5경찰, 농협중앙회 압수수색…강호동 회장 뇌물수수 의혹
- 6세스코, 한국소비자원과 시각장애인·안내견 위한 생활안전 지원
- 7인천경제청, ‘지속 가능한 IFEZ’ 가능할까
- 8인천 남동구, 교사 경력 보호·아이 돌봄 안정화 ‘주목’
- 9인천시, 항만 과적 화물차 합동단속 나서
- 10인천시의회 신영희 의원 “백령 관광, 두무진 유람선 교체 없인 위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