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에스파 윈터’ 화이트 스테이쿨 광고 1000만 조회수 기록
경제·산업
입력 2025-07-02 11:14:15
수정 2025-07-02 11:14:15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유한킴벌리는 그룹 에스파 ‘윈터’와 함께 한 ‘화이트 스테이쿨’ 신제품 광고 영상이 공개 보름 만에 총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6일 공개된 화이트 스테이쿨 광고 캠페인은 ‘여름이 좋아진 쿨한 이유’라는 메시지와 함께 쿨링시트를 적용해 여름철 생리 중에도 시원한 기분을 전달해 주는 제품 특성을 직관적으로 전달했다.
청량하고 통통 튀는 윈터와 화이트의 깨끗한 이미지가 어우러져 시원한 느낌을 잘 표현했고, 겨울을 뜻하는 윈터라는 이름이 여름의 시원함을 입체적으로 부각해 준 점이 호평을 받으면서 광고에 대한 소비자 반응도 폭발적이다.
윈터와 함께한 스테이쿨 광고 캠페인은 티저 영상부터 각종 SNS에서 높은 기대를 모았고, 본 영상은 공개 보름 만에 유튜브 조회수 550만, 인스타그램 조회수 460만을 돌파하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광고 캠페인에 대한 높은 관심은 판매 성과로도 이어졌다. 화이트 스테이쿨 패드 제품은 광고 캠페인 공개 후 주요 이커머스 채널 판매가 40% 이상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장마와 함께 무더위가 시작된 만큼 쿨링 시트와 강한 흡수력을 갖춘 신제품 수요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윈터의 광고 촬영 모습이 담긴 메이킹 필름 영상은 7월 중 공개되며, 윈터 포토카드 등 다양한 여름 시즌 이벤트도 이어질 예정이다.
화이트 담당자는 “여름철 생리 고민을 해소하고, 월경 중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할 계획”이라며, “본격적인 여름철이 시작된 만큼, 윈터와 화이트의 시원한 케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패스, 사람인 내 외국인 전용 채용 서비스 '코메이트'와 연동
- 2두산에너빌리티, 국내 최초 10MW 해상풍력 국제인증 취득
- 3오비고, AI 전담 조직 '모빌리티 AI 디비전' 신설
- 4쿠팡풀필먼트서비스, 한국폴리텍대 학생들과 산림보존 캠페인
- 5부산도시공사, 경북대 조경학과와 산학협력 교류회 열어
- 6"수험생 부담 줄자 ‘공시 초시생’ 증가세 뚜렷"
- 7KFFA, 냉동식품산업 발전 기여한 기업 및 제품 시상
- 8숲소리, 원목 범퍼침대 아루니 출시
- 9쉐보레, 폭우 피해 소비자 대상 특별 프로모션
- 10오뚜기, 수해 피해지역에 긴급 구호물품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