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캐시리워드 이용자 40만명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5-08-18 08:56:40
수정 2025-08-18 08:56:40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KT는 고객의 통신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출시한 서비스 ‘캐시리워드’ 이용자가 출시 2년 만에 40만명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캐시리워드는 간단한 미션 수행으로 리워드를 적립하고, 이를 통신요금 납부나 쇼핑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만 14세 이상 KT 상품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KT 공식 앱 ‘마이 케이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고객은 용돈 받기, 쇼핑 구매, 출석체크 등 일상 속 미션을 수행하며 리워드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리워드는 통신요금 납부, KT닷컴 핫딜 상품 구매, 모바일·액세서리 쿠폰 교환 등에 사용할 수 있다.
KT는 신모델 사전예약 프로모션 등 다양한 채널에서 캐시리워드 혜택을 확대하며, 리워드 활용 범위를 지속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다.
오성민 KT 영업·채널본부장은 “캐시리워드는 일상 속 쉬운 참여만으로 실질적인 요금 절감 혜택을 제공하는 KT만의 리워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에 도움이 되는 가치 있는 이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동진쎄미켐, 물적분할 가결…“자사주 소각 검토 등 주주환원 강화”
- 美 "韓의 민수용 우라늄농축·재처리로 이어질 절차 지지"
- 쿠팡, 종이책과 e-Book 결합한 '온∙오프 학습 세트' 한정 판매
- 韓 "주한미군에 330억 달러 상당 포괄적 지원 제공 계획"
- 백악관 “韓핵추진 공격잠수함 건조 승인…연료조달·건조 협력”
- [속보] 백악관, 한미정상회담 '조인트 팩트시트' 발표
- [속보] 韓 "2030년까지 미국 군사장비 250억 달러어치 구매 약속"
- 아모레퍼시픽 롱테이크, 오드 퍼퓸 라인 리뉴얼 출시
- 미트박스글로벌, 3분기 매출액 415억원·영업익 9억원
- GC녹십자, 배리셀라주 2도즈 베트남 임상 3상 시험계획서 신청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BPA, 소셜미디어 소통어워즈 공기업 부문 '대상' 수상
- 2장수군, 뉴질랜드 전문가 초청 '사과 다축형 재배' 교육
- 3'피란수도 부산의 유산', 국가유산청 세계유산 우선등재목록에 선정
- 4국립민속국악원, 연희부 정기공연 '유랑의 꽃' 29일 개최
- 5남원문화원, 남원향토대학 수료식 성료…문화해설사 36명 배출
- 6광한루원에서 즐기는 'K-드라마 코스프레' 체험 인기 예감
- 7임실군, 청년농업인 정착 돕는다…최대 110만 원 매월 지원
- 8"치즈로 맺은 60년 인연"…심 민 군수, 벨기에 국왕의 날 참석
- 9고창종합병원·고창군어린이집연합회, 이웃돕기 성금 2,110만 원 기탁
- 10동진쎄미켐, 물적분할 가결…“자사주 소각 검토 등 주주환원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