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캐시리워드 이용자 40만명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5-08-18 08:56:40
수정 2025-08-18 08:56:40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KT는 고객의 통신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출시한 서비스 ‘캐시리워드’ 이용자가 출시 2년 만에 40만명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캐시리워드는 간단한 미션 수행으로 리워드를 적립하고, 이를 통신요금 납부나 쇼핑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만 14세 이상 KT 상품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KT 공식 앱 ‘마이 케이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고객은 용돈 받기, 쇼핑 구매, 출석체크 등 일상 속 미션을 수행하며 리워드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리워드는 통신요금 납부, KT닷컴 핫딜 상품 구매, 모바일·액세서리 쿠폰 교환 등에 사용할 수 있다.
KT는 신모델 사전예약 프로모션 등 다양한 채널에서 캐시리워드 혜택을 확대하며, 리워드 활용 범위를 지속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다.
오성민 KT 영업·채널본부장은 “캐시리워드는 일상 속 쉬운 참여만으로 실질적인 요금 절감 혜택을 제공하는 KT만의 리워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에 도움이 되는 가치 있는 이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경제 6단체, '노동조합법 개정안 수정 촉구 공동성명' 발표
-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가을맞이 ‘강세일’ 시작
- S-OIL,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5'서 브랜드 소통∙체험 부스 운영
- 미쉐린, 여름철 빗길 안전 위한 스쿠터 타이어 프로모션 진행…10월 31일까지 진행
- 동국제약, 삼양홀딩스 '니코스탑' '류마스탑 파워플라스타' 독점 판매
- 한국앤컴퍼니그룹 후원 ‘장애인배드민턴 리그전’ 2차전 성료
- 람보르기니, 29대 한정판 ‘페노메노’ 세계 최초 공개
- 한전KDN, 임직원 맞춤형 건강 증진 프로그램 운영 강화
- 신개념 탄산주 ‘SWAY’, 첫 광고모델로 임우일 발탁
- 온코닉, P-CAB 위식도역류질환 신약 ‘자큐보’ 중국 진출…임상 3상 성공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송석준 의원, 이천시 창전동 어린이공원 리모델링...국비 3억 확보
- 2부천시, 안전제일도시 실현 위해 공사장 점검 강화
- 3인천시, 섬 자원 활용 기업 육성 나서
- 4인천시, 유럽과 손잡고 ‘i분 도시’ 그린다
- 5부산교육청, 하반기 퇴직교직원지원센터 인력풀 모집
- 6경제 6단체, '노동조합법 개정안 수정 촉구 공동성명' 발표
- 7네이버플러스 스토어, 가을맞이 ‘강세일’ 시작
- 8S-OIL,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5'서 브랜드 소통∙체험 부스 운영
- 9미쉐린, 여름철 빗길 안전 위한 스쿠터 타이어 프로모션 진행…10월 31일까지 진행
- 10영남대·경산시, 지구촌 과제 해결 인재 양성 박차. . .몽골 일정 마무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