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참여형 마케팅으로 고객 소통 강화
경제·산업
입력 2025-08-20 10:08:23
수정 2025-08-20 10:08:23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KT는 인터랙티브 마케팅 캠페인 '천만의마불'과 '천만의사연'이 성황리에 이어지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7월 10일까지 진행된 '천만의마불'은 추억의 보드게임 ‘부루마불’을 모티브로 한 온라인 게임형 이벤트다. 고객들은 ‘전국 인터넷 커버리지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주사위를 던져 이동하면서, 각 지역에서 미니 게임, ‘천만 퀴즈’, 깜짝 경품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이벤트에는 한 달간 16만이 참여했으며, 전체 참여자의 75%가 2회 이상 접속할 정도로 높은 몰입도를 보였다. 특히 카카오톡 친구 공유 59만건, KT닷컴 배너 클릭 9.4만건, KT 매장 방문 2.4만회를 기록하며 단일 프로모션 기준으로 이례적인 자발적 확산 성과를 거뒀다.
이어 8월 4일까지 진행된 '천만의사연' 공모전에는 고객들이 직접 쓴 실제 사연이 총 1만500여건 응모됐다. 이 가운데 우수작으로 선정된 3편은 인기 개그맨의 실감 나는 더빙을 거쳐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됐으며, 8월 26일부터 대국민 공개 투표를 통해 최종 최우수작을 가린다.
권희근 KT 마케팅혁신본부장은 “단순한 경품 이벤트를 넘어 고객의 이야기와 참여가 곧 KT의 콘텐츠가 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새로운 방식의 소통을 실험하며 쌍방향 마케팅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LCDC SEOUL-스위트스팟, '공간 운영 효율·수익 극대화' 위해 협업
- 이베이재팬, K뷰티 육성 프로젝트 ‘메가데뷔’ 7월 랭킹 발표
- Dr. Ercan Sagnak 교수, 청담해리슨송도병원서 정형외과 특강
- 몰바니, 현대홈쇼핑 첫 방송 런칭 진행
- 중기부, '강한 소상공인' 60개사 선정…라이콘 성장 기대
- 지방 비규제 단지 반사이익 기대…‘강릉 모아미래도 오션리버’ 인기
- 중소기업계, '기술탈취 근절 방안' 발표에 "적극 환영"
- 한국앤컴퍼니그룹, 사회복지시설 기증 ‘차량나눔’ 사업 진행
- 스마트월드, 샵인샵 통한 매출상승 솔루션 ‘프로젝트 S’ 발족식 개최
- 산토리 글로벌 스피리츠, ‘하이볼잔 패키지’ 추석 선물세트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CDC SEOUL-스위트스팟, '공간 운영 효율·수익 극대화' 위해 협업
- 2이베이재팬, K뷰티 육성 프로젝트 ‘메가데뷔’ 7월 랭킹 발표
- 3Dr. Ercan Sagnak 교수, 청담해리슨송도병원서 정형외과 특강
- 4한울반도체, 중국·일본·동남아 중심 글로벌 시장 공략
- 5벨로크, '안티드론 통합 관제 솔루션' GS인증 1등급 획득
- 6NH농협카드, 해외 가맹점 10% 캐시백 이벤트 진행
- 7Sh수협은행, 시각장애 고객 위한 음성안내 OTP 서비스 도입
- 8몰바니, 현대홈쇼핑 첫 방송 런칭 진행
- 9KB국민카드, 추석 맞이 할인 행사 진행
- 10중기부, '강한 소상공인' 60개사 선정…라이콘 성장 기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