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홀딱반한닭, ‘카스 아이스 변온잔’ 프로모션
경제·산업
입력 2025-08-22 10:57:58
수정 2025-08-22 10:57:58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치킨·맥주 프랜차이즈 브랜드 누구나홀딱반한닭은 오비맥주의 ‘카스’와 협업해 ‘카스 아이스 변온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매장에서 생맥주를 주문하면, 카스 아이스 변온잔과 함께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맥주 경험을 제공하고, 전국 가맹점에는 여름철 생맥주 매출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변온잔은 지난 7월 ‘카스 프레시 아이스’ 출시와 함께 선보인 굿즈로, 차가운 맥주를 따르면 표면 색상이 변하고 카스 로고와 얼음 모양 이미지가 선명하게 드러나는 것이 특징이다. 시각적 재미와 소장 가치를 갖춘 이 잔은 SNS에서 화제가 됐다.
누구나홀딱반한닭은 이번 협업을 통해 방문 고객들이 별도로 구매하지 않아도 변온잔을 직접 체험하며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치킨과 맥주를 함께 즐기는 ‘캐주얼치킨펍’ 콘셉트와 카스의 브랜드 이미지가 잘 맞아떨어진 결과로 풀이된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홀딱반한닭의 다양한 오븐치킨 메뉴가 신선한 생맥주는 물론 재미있는 취식 경험과 함께 어우러지며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일 것으로 보인다. 대표 메뉴인 ‘후레쉬쌈닭’을 비롯해 바베큐쌈닭, 쌈닭화히타 등 쌈닭 시리즈와 오븐치킨, 피자, 쫄뱅이, 탕류 등은 맥주와 잘 어울려 시너지를 높이고 있다. 또한 넓고 쾌적한 공간을 갖춘 매장 환경 역시 이번 프로모션 효과를 강화하는 요소다.
이번 행사는 여름 한정으로 진행되며, 매장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일부 매장은 이번 이벤트 적용 대상에서 제외된다.
누구나홀딱반한닭 관계자는 “카스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는 새로운 즐거움을, 가맹점에는 주류 매출 증대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캐주얼치킨펍 컨셉의 치맥 브랜드의 정체성에 부합하는 다양한 시즌 행사를 기획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겠다”라고 말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네이버, 소상공인연합회와 ‘소상공인엑스포 in 광주’ 개최
- 김강우, 편스토랑서 건강 곡물 '파로'로 자녀 맞춤 집밥 소개
- 인문·철학잡지 '타우마제인' 7호 출간…현대인의 '우정'을 묻다
- 새누, 배리어프리 보관함 출시…코레일·SRT 역사 설치·교체 본격화
- K2코리아그룹, 리브노트레이스와 공식 후원 협약
- 엘칸토, 성공적인 체질 개선을 통한 ‘어닝 서프라이즈’
- 이베이 벤처스, A1 미디어그룹에 65억원 규모 시리즈B 투자
- 대라수건설, 완주군 체육발전기금 2000만원 기부
-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안양평촌캠퍼스, 10월 신규 오픈
- 본고향맛집 동묘점, 20주년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 연장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철우 보성군수, '원팀 보성'으로 2025 을지연습 성공 이끌어
- 2네이버, 소상공인연합회와 ‘소상공인엑스포 in 광주’ 개최
- 3김강우, 편스토랑서 건강 곡물 '파로'로 자녀 맞춤 집밥 소개
- 4인문·철학잡지 '타우마제인' 7호 출간…현대인의 '우정'을 묻다
- 5새누, 배리어프리 보관함 출시…코레일·SRT 역사 설치·교체 본격화
- 6진도군, 주민과 함께 지적재조사 사전 경계 협의
- 7K2코리아그룹, 리브노트레이스와 공식 후원 협약
- 8엘칸토, 성공적인 체질 개선을 통한 ‘어닝 서프라이즈’
- 9이베이 벤처스, A1 미디어그룹에 65억원 규모 시리즈B 투자
- 10대라수건설, 완주군 체육발전기금 2000만원 기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