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홀딱반한닭, ‘카스 아이스 변온잔’ 프로모션
경제·산업
입력 2025-08-22 10:57:58
수정 2025-08-22 10:57:58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치킨·맥주 프랜차이즈 브랜드 누구나홀딱반한닭은 오비맥주의 ‘카스’와 협업해 ‘카스 아이스 변온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매장에서 생맥주를 주문하면, 카스 아이스 변온잔과 함께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맥주 경험을 제공하고, 전국 가맹점에는 여름철 생맥주 매출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변온잔은 지난 7월 ‘카스 프레시 아이스’ 출시와 함께 선보인 굿즈로, 차가운 맥주를 따르면 표면 색상이 변하고 카스 로고와 얼음 모양 이미지가 선명하게 드러나는 것이 특징이다. 시각적 재미와 소장 가치를 갖춘 이 잔은 SNS에서 화제가 됐다.
누구나홀딱반한닭은 이번 협업을 통해 방문 고객들이 별도로 구매하지 않아도 변온잔을 직접 체험하며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치킨과 맥주를 함께 즐기는 ‘캐주얼치킨펍’ 콘셉트와 카스의 브랜드 이미지가 잘 맞아떨어진 결과로 풀이된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홀딱반한닭의 다양한 오븐치킨 메뉴가 신선한 생맥주는 물론 재미있는 취식 경험과 함께 어우러지며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일 것으로 보인다. 대표 메뉴인 ‘후레쉬쌈닭’을 비롯해 바베큐쌈닭, 쌈닭화히타 등 쌈닭 시리즈와 오븐치킨, 피자, 쫄뱅이, 탕류 등은 맥주와 잘 어울려 시너지를 높이고 있다. 또한 넓고 쾌적한 공간을 갖춘 매장 환경 역시 이번 프로모션 효과를 강화하는 요소다.
이번 행사는 여름 한정으로 진행되며, 매장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일부 매장은 이번 이벤트 적용 대상에서 제외된다.
누구나홀딱반한닭 관계자는 “카스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는 새로운 즐거움을, 가맹점에는 주류 매출 증대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캐주얼치킨펍 컨셉의 치맥 브랜드의 정체성에 부합하는 다양한 시즌 행사를 기획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겠다”라고 말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레이 등 차량 28대 기부"…기아, '노사 합동 사랑나누기' 캠페인 실시
- 쿠팡, 산업부장관 표창 수상…"새벽배송 혁신으로 품질 안전성 높여"
- "항암제와 비만약이 지배한 해"…제약 패러다임 바뀐다
- 10월 취업자수 19만명대↑…30대 '쉬었음' 33만명 역대 최대
- SPC 커피앳웍스, 홀리데이 시즌 음료 3종 출시
- 한국타이어 후원,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월드 파이널 성료
- 삼성·애플 초슬림폰 잇단 부진…내년 플래그십 라인업 재조정
- 이랜드 스파오, ‘스아페’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 진행
- BBQ, 남아공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아프리카로 시장 확장"
- 에이블리, e스포츠 구단 'T1' '리드 파트너' 스폰서십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레이 등 차량 28대 기부"…기아, '노사 합동 사랑나누기' 캠페인 실시
- 2쿠팡, 산업부장관 표창 수상…"새벽배송 혁신으로 품질 안전성 높여"
- 3CJ제일제당, 3분기 실적 부진…목표가↓-한투
- 4"항암제와 비만약이 지배한 해"…제약 패러다임 바뀐다
- 510월 취업자수 19만명대↑…30대 '쉬었음' 33만명 역대 최대
- 6SPC 커피앳웍스, 홀리데이 시즌 음료 3종 출시
- 7한국타이어 후원,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월드 파이널 성료
- 8삼성·애플 초슬림폰 잇단 부진…내년 플래그십 라인업 재조정
- 9이랜드 스파오, ‘스아페’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 진행
- 10전남시험장, '청렴문화' 확산 위한 상호존중의 날 행사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