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현 학술원‧(주)따뜻한 세상, 대구행복진흥원에 이불세트‧매트 1065채 후원
전국
입력 2025-08-27 14:20:39
수정 2025-08-27 14:20:39
김정희 기자
0개
[서울경제TV 대구=김정희 기자] 대구광역시행복진흥사회서비스원(이사장 배기철 이하 대구행복진흥원)은 지난 27일, 명지현 학술원(대표 이승남)과 ㈜따뜻한 세상(대표 최재규)으로부터 3,000만원 상당의 이불세트‧패드 1065채를 후원받았다.
이번 후원물품은 대구행복진흥원 산하 소속시설의 생활인과 이용자, 그리고 지역 내 소외 계층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전달식에는 대구행복진흥원 배기철 이사장과 명지현 학술원 이승남 대표, 대구행복진흥원 임직원 등이 참석해 후원의 의미를 나누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명지현 학술원과 ㈜따뜻한 세상은 지난 2022년 12월부터 대구행복진흥원과 인연을 맺어 기부를 이어왔다. 지난해 7월에도 약 2,500만원 상당 이불‧패드 875채를 후원 하는 등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후원에 대해 이승남 명지현 학술원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나눔을 이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최재규 ㈜따뜻한 세상 대표는 “지속적인 나눔이 우리 지역을 더 건강하고 따뜻하게 만든다고 믿는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배기철 대구행복진흥원 이사장은 “매년 변함없이 따뜻한 마음을 나눠 주시는 명지현 학술원과 ㈜따뜻한 세상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이번 후원은 소속시설 이용자들과 지역사회 소외계층이 웃을 수 있는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대구행복진흥원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가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예정이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김성 장흥군수, 시무식서 ‘청렴 행정’ 정조준…"청렴은 군정의 기본"
- 명현관 해남군수 "2026년, 해남이 대한민국 AI·에너지 수도 심장 될 것"
- 김한종 장성군수 "화합의 ‘대동 장성’으로 재도약"
- 새고창로타리클럽, 고창군에 이웃돕기성금 300만 원 기탁
- 말보다 현장, 협치로 답하다…장수군의회 2025 의정 결산
- 양주시, ‘대한민국 새단장’ 최우수…특별교부세 1억 확보
- 포천시, 주택행정 평가 장려상
- 김동연 지사, 일산대교 현장 방문… 전면 무료화 추진 재확인
- 이상익 함평군수, 2026년 청렴 서약…“신뢰받는 함평 구현 앞장”
- 신안군, ‘디지털신안문화대전’ 누리집 공식 개통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원무역, ‘2025 서울국제영화대상’ 공식 후원
- 2매물 잠기고 분양은 미정…서울 집값 고공행진
- 3유통업계, 병오년 새해 맞아 '붉은 말' 마케팅 봇물
- 4LG엔솔·GM 합작 얼티엄셀즈 가동 중단하나…배터리 업계 먹구름
- 5해킹이 불러온 통신사 '빅뱅'…"집토끼 사수" VS "회군 마케팅"
- 6이찬진 금감원장 "소비자 보호 최우선…주가조작 무관용·생산적 금융 촉진"
- 7이억원 금융위원장 "금융 대전환 가속…생산적·포용적·신뢰금융 3대 축"
- 8김성 장흥군수, 시무식서 ‘청렴 행정’ 정조준…"청렴은 군정의 기본"
- 9명현관 해남군수 "2026년, 해남이 대한민국 AI·에너지 수도 심장 될 것"
- 10김한종 장성군수 "화합의 ‘대동 장성’으로 재도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