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교육지원청, '2025 영천학교예술교육한마당' 개최
전국
입력 2025-08-27 22:03:13
수정 2025-08-27 22:03:13
김아연 기자
0개
별빛처럼 빛나는 학생들의 신나는 예술 잔치
[서울경제TV 영천=김아연 기자]경상북도영천교육지원청은 26일 부터 27일 까지 양일간 영천시청소년수련관에서 관내 학부모·학생·교원 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5 영천학교예술교육한마당'을 개최했다.
이번 한마당은 ‘울림’을 주제로, 학생들이 주인공이 되어 다양한 문화·예술 역량과 열정을 펼치는 무대이자 함께 감동을 나누는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마련되었다.
‘울림’은 단순한 공연이 아니라 학생들의 꿈과 열정이 모여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자리로, 영천 관내 초·중·고 학생 17개 팀이 합창, 오케스트라, 중창, 사물놀이, 밴드, 난타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따뜻한 울림을 전했다.
특히 합창의 맑은 목소리와 국악의 장단은 마음 깊은 울림을 주었고, 밴드와 사물놀이는 청춘의 열정을 표현했다.
서로 다른 빛깔의 무대였지만, 모두가 ‘나답게 빛날 수 있는 자리’라는 공통의 메시지를 담아내어 학생과 학부모, 교원이 함께 감동을 공유했다.
신봉자 교육장은 “이번 ‘울림’ 학교예술교육한마당은 각 학교와 학생들의 열정, 그리고 학부모·교원·친구들의 따뜻한 응원이 어우러져 하나의 큰 울림으로 완성된 성장의 무대였다”며, “오늘의 감동이 우리 모두의 내일을 밝히는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yeuki500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김성 장흥군수, 시무식서 ‘청렴 행정’ 정조준…"청렴은 군정의 기본"
- 명현관 해남군수 "2026년, 해남이 대한민국 AI·에너지 수도 심장 될 것"
- 김한종 장성군수 "화합의 ‘대동 장성’으로 재도약"
- 새고창로타리클럽, 고창군에 이웃돕기성금 300만 원 기탁
- 말보다 현장, 협치로 답하다…장수군의회 2025 의정 결산
- 양주시, ‘대한민국 새단장’ 최우수…특별교부세 1억 확보
- 포천시, 주택행정 평가 장려상
- 김동연 지사, 일산대교 현장 방문… 전면 무료화 추진 재확인
- 이상익 함평군수, 2026년 청렴 서약…“신뢰받는 함평 구현 앞장”
- 신안군, ‘디지털신안문화대전’ 누리집 공식 개통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원무역, ‘2025 서울국제영화대상’ 공식 후원
- 2매물 잠기고 분양은 미정…서울 집값 고공행진
- 3유통업계, 병오년 새해 맞아 '붉은 말' 마케팅 봇물
- 4LG엔솔·GM 합작 얼티엄셀즈 가동 중단하나…배터리 업계 먹구름
- 5해킹이 불러온 통신사 '빅뱅'…"집토끼 사수" VS "회군 마케팅"
- 6이찬진 금감원장 "소비자 보호 최우선…주가조작 무관용·생산적 금융 촉진"
- 7이억원 금융위원장 "금융 대전환 가속…생산적·포용적·신뢰금융 3대 축"
- 8김성 장흥군수, 시무식서 ‘청렴 행정’ 정조준…"청렴은 군정의 기본"
- 9명현관 해남군수 "2026년, 해남이 대한민국 AI·에너지 수도 심장 될 것"
- 10김한종 장성군수 "화합의 ‘대동 장성’으로 재도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