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글린트, '아이돌 광채 메이크업' 3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10-01 09:18:55
수정 2025-10-01 09:18:55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색조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글린트)’가 ‘10월 올영픽’ 기획 제품으로 아이돌처럼 반짝이고 생기 넘치는 비주얼을 완성하는 ‘아이돌 광채 메이크업’ 3종을 출시한다.
올영픽은 K-뷰티 대표 플랫폼 ‘올리브영’에서 매월 선정한 인기 브랜드를 특별가로 만나 볼 수 있는 월간 프로모션이다. 글린트는 10월 올영픽을 통해 한달간 ‘Ready to Shine? (빛날 준비 됐어?)’이라는 주제로 기획된 아이돌 광채 메이크업 3종 ’투 샤이니 하이라이터 기획’, ’멜팅 립 앤 치크’, ’하이라이터 듀얼 브러쉬 기획’ 등을 선보인다.
무대 위 아이돌의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신제품 ‘투 샤이니 하이라이터’는 젤리밤 타입으로, 수분감과 발색력을 높이고 텁텁함 없이 가볍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올리브영 단독 기획에는 에스파, 제니, GD 등 K-팝 아이돌이 선택한 아트피스 브랜드로 유명한 ‘카우기(KOWGI)’와 협업한 굿즈인 핸드 미러와 스페셜 케이스로 구성됐다.
‘멜팅 립 앤 치크’는 일명 ‘물먹(물을 머금은 듯한)’ 메이크업 장인 김예진 더클래스모나코 실장과 공동 개발한 신제품으로 6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끈적임 없이 뺨과 입술에 탱글한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으며, 손가락 모양의 핑거팁 어플리케이터로 굴곡진 부위에도 손쉽게 밀착해 사용할 수 있다.
글린트는 이번 올영픽을 기념해 100만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글린트 베이크드 하이라이터’의 인기 컬러 3종(듀이문·밀키문·피치문)과 넓은 부위부터 좁은 부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듀얼 브러쉬’로 구성된 ‘하이라이터 듀얼 브러쉬 기획’도 마련했다.
글린트는 10월 올영픽 기획을 계기로 아이돌 그룹 ‘리센느’와 제품 화보 촬영을 진행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신선하고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글린트 브랜드 관계자는 “10월 올영픽 기획은 아이돌 트렌드 메이크업을 완성도 있게 구현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했다"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독창적인 콜라보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낙동강 오염' 영풍 석포제련소 장형진 고문 형사고발 사건 수사 개시
- 공공디자인 페스티벌 2025, 디자인으로 사회 변화 대응
- 펩트론, 1개월 지속형 제1호 의약품 '루프원' 첫 출하
- 삼성전자·SK하이닉스, 합산 시총 첫 1000兆 돌파
- [위클리 비즈] 독도의 날, 기업들도 나섰다…맥주·핫팩·팝업스토어까지
- 대우·호반·한양, ‘풍무 7000가구’ 승부수…‘비규제’ 덕 볼까
- OTT 빠진 방미통위…“토종 OTT 역차별 우려”
- 임시주총 앞둔 콜마홀딩스…경영권 분쟁 향방은?
- 국민연금·행동주의 ‘경고’…LG화학 신학철 거취 ‘주목’
- 한진그룹, 창립 80년…조원태 “종합 모빌리티 기업 도약”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천시, 민·관·군 협력…"지역 정착형 일자리 모델 구축"
- 2김보라 안성시장 '화성-안성 고속도로 본격 추진'
- 3오산시, 자치법규 이해도 높여 '행정신뢰 강화'
- 4의정부시, ‘세계청년혁신포럼 2025’…글로벌 청년혁신 허브 선언
- 5'낙동강 오염' 영풍 석포제련소 장형진 고문 형사고발 사건 수사 개시
- 6인천교통공사, 장애인콜택시 사고 예방 장치 시범 적용
- 7경기도, 양주서 ‘장애인 기회소득’ 특별전 개최
- 8인천 연수구, 공동주택 관리 책임자 법정 교육
- 9공공디자인 페스티벌 2025, 디자인으로 사회 변화 대응
- 10펩트론, 1개월 지속형 제1호 의약품 '루프원' 첫 출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