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나라, 추석맞이 상품 등록 이벤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10-01 10:59:21 수정 2025-10-01 10:59:21 이혜연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중고나라]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중고거래 플랫폼 중고나라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중고나라 앱에 판매 상품을 등록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 원을 지급하는 '숨은 물건 팔고 추석 용돈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1일부터 12일까지 12일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상품을 등록한 판매자 500명을 선정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 원을 지급한다.

인증셀러 회원을 제외한 중고나라 이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중고나라 앱 또는 웹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한 뒤 판매 상품을 신규 등록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된다.

상품은 카테고리 상관없이 하루 최대 10개까지 등록이 가능하다. 단, 이용 정책을 위반하거나 거래 제한 상품을 등록하는 경우 당첨 대상에서 제외되거나 당첨이 취소될 수 있다.

최인욱 중고나라 대표는 "추석 연휴 기간 증가하는 중고거래 수요에 맞춰, 집 안의 안 쓰는 물건을 정리하면서 소소한 혜택도 얻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보다 즐겁고 의미 있는 거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혜연 기자

hy2e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