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프리미엄 베이커리 단독 상품 확대
경제·산업
입력 2025-10-17 07:42:20
수정 2025-10-17 07:42:20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SSG닷컴이 ‘한입베이글’과 ‘박준서 명장 베이커리’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SSG닷컴은 이번에 입점하는 2개 브랜드와 협업해 집에서도 전문 베이커리 품질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을 기획했다. 19일까지 성수동에서 열리는 쓱닷컴 오프라인 페스타 ‘미지엄’에서 직접 시식해볼 수 있으며 현장 QR코드 통해 구매 시 할인혜택도 있다.
한입베이글은 크고 무거운 기존 베이글의 단점을 보완한 한입 사이즈 베이글로 유명한 성수동 맛집이다. 유기농 밀가루로 12시간 저온 숙성해 부드러운 식감과 풍미를 살렸고 햄치즈·애플크럼블·페퍼로니피자 3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각 50g*3입 구성에 가격은 8990원으로, 간식 등 다양한 용도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박준서 제과·제빵명장의 노하우와 신세계푸드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박준서 명장 베이커리 신상품도 선보인다. 소금빵, 콩배기 모찌식빵, 플레인 생크림 및 녹차 생크림 단팥빵, 클래식 후르츠 파운드 등 5종 상품을 준비했다.
윤정원 SSG닷컴 상품개발 MD는 “고객 취향과 트렌드에 맞춘 단독 상품을 늘리고 있다”며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 및 구색으로 플랫폼 경쟁력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GC녹십자, 수두백신 균주 WHO 등재
- 기업은행, ‘자산연결하고 산타 선물받자’ 이벤트 실시
- 푸쉬레, 29CM 입점…"고객과의 접점 확장 기대"
- 정식품,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진행
- KFC, '기묘한 이야기 시즌5'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전개
- 신세계百 타임스퀘어점, 탑텐 베이비 팝업스토어 운영
- 서로이음상조, 2025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따뜻한 장례문화 앞장서
- 현대그린푸드, ‘텍사스 로드하우스’ 연말 한정 세트 출시
- 경희대-AI 로봇 기업 서큘러스, '패브릭 기반 로봇 표피' 공동연구 착수
- HD현대, 연말 이웃사랑 성금 30억 원 기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