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위', 마켓컬리 새벽배송 공식 입점
경제·산업
입력 2025-10-30 13:33:49
수정 2025-10-30 13:33:49
강지영 기자
0개
'소비자와의 교감 중심 브랜드'로 성장할 것
[서울경제TV=강지영 인턴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위(FLOWY)’는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 '마켓컬리(Market Kurly)'에 이달 27일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뷰티컬리 샛별배송으로 플로위 제품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는 설명이다.
플로위는 주식회사 텍스처가 론칭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피부 재생을 촉진하는 핵심 성분 PDRN(Polydeoxyribonucleotide)을 중심으로 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PDRN 트리플 코어 앰플, PDRN 액티브 베리어 크림, PDRN 리바이탈 콜라겐 마스크팩 등이 있다.
특히 이번 뷰티컬리(Beauty Kurly) 입점으로 플로위 제품을 보다 간편하고 빠르게 경험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향상될 전망이다. 플로위는 오프라인에서의 긍정적 반응을 온라인 유통 채널로 더욱 확장해 소비자와의 교감 중심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는 계획이다.
플로위 관계자는 “컬리는 엄격한 품질 기준과 프리미엄 브랜드 큐레이션으로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플랫폼”이라며 “이번 입점을 계기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플로위의 피부 친화적 바이오 스킨케어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jiyo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베스트텍, 2026년 병역지정업체 신규 선정
- KGM, 11월 8971대 판매…전년比 1.4% 증가
- 한국GM, 11월 4만3799대 판매…전년比 11.7% 감소
- HD현대重-HD현대미포 합병…‘HD현대중공업’ 출범
- 금호타이어, 첫 유럽 생산기지 '폴란드' 확정…2028년 가동 목표
- “영화 창작 메카 꿈꾼다”…서울영화센터 개관
- 현대건설, 국내 첫 ‘10兆 클럽’…7년 연속 1위 굳히기
- '중증 당뇨병 관리 강화, 분류체계 개선을 위한 전략 모색' 심포지엄 개최
- EU 관세장벽에 K양극재 ‘분주’…에코프로 ‘선제 대응’
- 쿠팡, 3370만명 회원정보 털렸다…내부관리 ‘도마’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항시의회, 제327회 제2차 정례회 개회
- 2포항문화재단, ‘꿈틀로 체험마켓 298놀장’ 올해 일정 성료…원도심 활력 이끌어
- 3김천교육지원청, 학교급식 영양교사 및 영양사 세계 음식 문화 체험 연수 실시
- 4대구지방환경청, 제38대 조은희 대구지방환경청장 신규부임
- 5경북테크노파크, 지역 고교생 창업 역량 빛났다. . .'일경험 프로젝트 최종보고회’ 성료
- 6대구경북지방병무청, 2026년 현역병 입영일자 본인선택 접수
- 7대구대 김경기 교수, 2026년 반도체공학회 수석부회장 선출
- 8대구교통공사, 헌혈로 ‘생명나눔’ 동참
- 9iM뱅크(아이엠뱅크), ‘따뜻한 희망상자 캠페인’ 후원
- 10정명근 화성특례시장이 말하는 '화성형 미래도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