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위', 마켓컬리 새벽배송 공식 입점
경제·산업
입력 2025-10-30 13:33:49
수정 2025-10-30 13:33:49
강지영 기자
0개
'소비자와의 교감 중심 브랜드'로 성장할 것
[서울경제TV=강지영 인턴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위(FLOWY)’는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 '마켓컬리(Market Kurly)'에 이달 27일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뷰티컬리 샛별배송으로 플로위 제품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는 설명이다.
플로위는 주식회사 텍스처가 론칭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피부 재생을 촉진하는 핵심 성분 PDRN(Polydeoxyribonucleotide)을 중심으로 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PDRN 트리플 코어 앰플, PDRN 액티브 베리어 크림, PDRN 리바이탈 콜라겐 마스크팩 등이 있다.
특히 이번 뷰티컬리(Beauty Kurly) 입점으로 플로위 제품을 보다 간편하고 빠르게 경험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향상될 전망이다. 플로위는 오프라인에서의 긍정적 반응을 온라인 유통 채널로 더욱 확장해 소비자와의 교감 중심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는 계획이다.
플로위 관계자는 “컬리는 엄격한 품질 기준과 프리미엄 브랜드 큐레이션으로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플랫폼”이라며 “이번 입점을 계기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플로위의 피부 친화적 바이오 스킨케어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jiyo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미약품, 3분기 영업이익 551억 원…전년 대비 8% 증가
- 현대차 "펀더멘털 개선 총력…HEV 원가 관리 등 중장기 로드맵 검토"
- 셀트리온, 스토보클로-오센벨트 美 상호교환성 지위 추가 획득
- 세븐일레븐, APEC 현장에 부창제과 협업 디저트 1500개 지원
- 롯데백화점, 2025 크리스마스 시즌 첫 불빛 밝힌다
- 이데아텍, 우리은행 ‘우리WON지갑’ 오픈API 플랫폼 구축
- CJ온스타일, 협력사 지원 AI 데이터 플랫폼 가동
- 이마트24, 경영주 수익 개선 위한 ‘상생선언’ 발표
- 삼성E&A 3분기 영업익 1765억…전년 동기比 13.4%↓
- 망미중앙시장,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맞아 다채로운 행사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미약품, 3분기 영업이익 551억 원…전년 대비 8% 증가
- 22025 고창모양성제, 연일 관람객 발길 '북적'
- 3안숙선 명창, 고향 남원서 국악의 정수 선보인다
- 4현대차 "펀더멘털 개선 총력…HEV 원가 관리 등 중장기 로드맵 검토"
- 5셀트리온, 스토보클로-오센벨트 美 상호교환성 지위 추가 획득
- 6현대카드, 3분기 누적 순이익 2550억원… 전년 대비 6.2%↑
- 7수원특례시,자원순환 체계 강화 '투명페트무인회수기'설치
- 8경기북부소방재난본부,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 개최
- 9경기도, 경기북부 미분양 산단 대책회의…분양률 23% 목표
- 10화성특례시, '투자유치 업무 역량강화'교육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