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위', 마켓컬리 새벽배송 공식 입점
경제·산업
입력 2025-10-30 13:33:49
수정 2025-10-30 13:33:49
강지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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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와의 교감 중심 브랜드'로 성장할 것
[서울경제TV=강지영 인턴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위(FLOWY)’는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 '마켓컬리(Market Kurly)'에 이달 27일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뷰티컬리 샛별배송으로 플로위 제품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는 설명이다.
플로위는 주식회사 텍스처가 론칭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피부 재생을 촉진하는 핵심 성분 PDRN(Polydeoxyribonucleotide)을 중심으로 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PDRN 트리플 코어 앰플, PDRN 액티브 베리어 크림, PDRN 리바이탈 콜라겐 마스크팩 등이 있다.
특히 이번 뷰티컬리(Beauty Kurly) 입점으로 플로위 제품을 보다 간편하고 빠르게 경험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향상될 전망이다. 플로위는 오프라인에서의 긍정적 반응을 온라인 유통 채널로 더욱 확장해 소비자와의 교감 중심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는 계획이다.
플로위 관계자는 “컬리는 엄격한 품질 기준과 프리미엄 브랜드 큐레이션으로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플랫폼”이라며 “이번 입점을 계기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플로위의 피부 친화적 바이오 스킨케어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jiyoung@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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