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3년 연속 RMR 매출 20% 늘자…‘인천신포닭강정’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10-30 14:27:05 수정 2025-10-30 14:27:05 김민영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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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매장에서 모델이 '인천신포닭강정220g'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GS25]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인천신포닭강정220g’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3년간 냉동 간편식 중 치킨 RMR(Ready Meal Replacement) 매출이 매년 20% 이상 성장한 것이 그 배경으로 풀이된다. 

GS25는 ‘인천신포닭강정220g’ 출시를 기념해 내달 16일까지 1+1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1개당 3000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민재 GS리테일 냉장·냉동팀 MD는 “치킨 RMR은 냉동 간편식 시장에서 가장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핵심 상품군”이라며, “외식, 배달 치킨에 가격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RMR을 육성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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