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가을 나들이 명소 푸드 서비스 강화
경제·산업
입력 2025-10-30 14:42:18
수정 2025-10-30 14:42:18
김민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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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방문 1000명 이상 대형 사업장 운영
역량 강화 및 체험형 미식 트렌드 선도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CJ프레시웨이는 하루 방문객 1000명 이상이 찾는 컨세션 사업장의 메뉴와 서비스 운영을 고도화하며 나들이 수요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카페 등 6개 식음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상설전시장 3층 ‘사유의 방’과 연계된 ‘사유 전통찻집’에서는 반가사유상을 모티브로 한 ‘찹쌀구움과자 3종’, 깨달음을 형상화한 ‘보리수 식혜’ 등 전시 아이덴티티를 구현한 메뉴를 제공한다.
이달부터는 ‘홍시 찹쌀떡’을 신메뉴로 선보인다. ‘으뜸홀카페’는 특별전 기간에만 판매하는 한정 메뉴를 운영하며, 11월 14일 시작되는 신규 특별전에 맞춰 새로운 메뉴를 공개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는 경주월드에서도 푸드코트 2곳과 단체 고객 식당을 운영한다. 최근 대표적인 어트랙션을 형상화한 메뉴 ‘타임라이더’를 선보였으며, ‘소고기장터국밥’, ‘꼬치어묵우동’ 등 이동 동선과 체류 시간을 고려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도 제공한다.
직업체험 특화 시설 한국잡월드에서는 프리미엄 푸드코트 ‘고메브릿지’와 무인카페 등을 운영한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최근 레저·체험형 시설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식음 서비스가 핵심 경험 요소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다”며 “공간별 특성과 이용 맥락에 맞춘 미식 경험을 설계해 방문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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