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켓, 이커머스 참여형 마케팅 플랫폼 '샵플레이' 공식 런칭

경제·산업 입력 2025-11-03 14:43:28 수정 2025-11-03 14:43:28 강지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게이미피케이션으로 고객 참여 극대화

[사진=디스켓]


[서울경제TV=강지영 인턴기자] 주식회사 디스켓은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기반의 이커머스 고객 참여 마케팅 플랫폼 ‘Shoplay(샵플레이)’를 공식 런칭했다고 3일 밝혔다. 서비스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Shoplay는 쇼핑몰 운영자가 별도의 개발 없이 API 기반 플러그인 형태로 미션형 마케팅을 손쉽게 연동할 수 있는 SaaS형 솔루션이다. AI가 고객의 구매 이력과 행동 패턴을 분석해 개인화된 미션을 자동으로 제시하며, 브랜드는 이를 통해 구매전환율 상승과 고객 충성도 강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번 런칭을 통해 Shoplay는 Cafe24, Shopify, Wix 등 주요 커머스 플랫폼 연동 준비 중이며, 국내 중소 브랜드와 D2C 기업을 대상으로 베타 파트너십 모집을 시작했다.

김국진 디스켓 대표는 “샵플레이는 단순한 포인트 적립을 넘어, 소비자에게 재미와 보상을 동시에 제공하는 참여형 커머스 경험을 목표로 한다”며 “앞으로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을 확대해 K-커머스 SaaS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jiyo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