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해진 하늘 위 쇼핑"…진에어, 겨울맞이 '지니스토어' 새 단장

경제·산업 입력 2025-11-04 08:57:23 수정 2025-11-04 08:57:23 이채우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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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선호도 높은 상품 구성…"차별화된 쇼핑 경험 누리길"

[사진=진에어]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진에어는 겨울을 앞두고 기내 유상 판매 서비스인 ‘지니스토어’를 개편했다고 4일 밝혔다.

‘지니스토어’는 고객이 기내에서 상품을 결제하면 원하는 곳으로 배송해주는 ‘지니홈배송’과 기내에서 음료나 스낵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지니편의점’ 두 가지로 운영된다. 지니홈배송에는 GS샵이 새롭게 입점해 건강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등 GS샵의 상품 기획 역량이 담긴 PB상품 7종이 추가됐다. 

지니홈배송은 국내선과 국제선 모든 항공편에서 이용 가능하며, 책자에서 원하는 상품을 고른 뒤 진에어 객실승무원의 안내에 따라 결제하면 된다. 구매한 상품은 결제 시 고객이 기재한 국내 주소지로 무료 배송된다.

지니편의점 또한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고려해 새로운 상품들을 선보인다. 카레, 강된장 참치 등의 비조리 간편식과 디카페인 커피, 어린이 음료 등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가습 마스크 등 여행 아이템을 운영한다.

이와 함께 평소 고객들의 주문 패턴을 기반으로 한 세트 상품 4종도 출시했다. 지니편의점은 국제선 항공편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며, 노선에 따라 상품 운영이 상이하다.

진에어는 “이번 지니스토어 개편은 고객 선호도에 맞춘 상품 구성에 중점을 뒀다”며 “진에어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통해 또 하나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dlcodn1226@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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