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K-디저트 ‘뚱카롱’ 미국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11-04 10:20:23 수정 2025-11-04 10:20:23 오동건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CJ푸드빌]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미국 뚜레쥬르 전 매장에서 ‘뚱카롱’을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뚱뚱한 마카롱’이라는 뜻의 뚱카롱은 마카롱을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K-디저트 대표 아이템이자, 미국 시장에서도 검증된 뚜레쥬르의 우수한 베이커리 및 디저트 품질력을 집약한 제품이다.

CJ푸드빌은 뚜레쥬르의 K-베이커리 및 케이크 인기를 기반으로 뚱카롱을 미국 시장에 선보이고 미국 현지 고객들에게 뚜레쥬르만의 차별화된 디저트 매력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 나아가 뚱카롱을 시작으로 미국에서 K-디저트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뚜레쥬르의 뚱카롱은 쫀득한 마카롱에 부드러운 크림을 2단으로 적층해 한 입 베어 물면 진한 달콤함이 입안 가득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마카롱은 해외에서 일반적인 제품이지만 뚱카롱은 한국에서 주로 판매되는 K-디저트의 대표 제품이다. 특히 두툼한 필링과 다양한 플레이버, ‘인스타그래머블’한 화려한 색감이 시각적인 매력까지 극대화했다.

뚜레쥬르는 한국에서 지난 8월 라즈베리, 피스타치오, 쇼콜라, 바닐라 등 뚱카롱 4종을 선보였으며 이 중 ‘바닐라 뚱카롱’을 제외한 3종을 10월부터 미국에서도 판매하고 있다. 라즈베리, 피스타치오 등 상큼하거나 고소한 맛과 쇼콜라 등 부드러운 맛까지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필링에는 초코 가나슈, 다이스 등 다양한 재료를 더해 맛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레지나 슈나이더 CJ푸드빌 미국 법인 CMO는 “이번 뚱카롱은 뚜레쥬르의 기술력을 담은 K-디저트를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입안 가득 즐거움을 주는 크림을 아낌없이 채우고 다양한 재료의 조합을 더해 맛과 식감을 모두 살린 제품이다”라며 “한국과 미국 시장에 선보이는 K-디저트 뚱카롱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디저트 경험을 제공하고 K-디저트 열풍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