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K-디저트 ‘뚱카롱’ 미국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11-04 10:20:23
수정 2025-11-04 10:20:23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미국 뚜레쥬르 전 매장에서 ‘뚱카롱’을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뚱뚱한 마카롱’이라는 뜻의 뚱카롱은 마카롱을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K-디저트 대표 아이템이자, 미국 시장에서도 검증된 뚜레쥬르의 우수한 베이커리 및 디저트 품질력을 집약한 제품이다.
CJ푸드빌은 뚜레쥬르의 K-베이커리 및 케이크 인기를 기반으로 뚱카롱을 미국 시장에 선보이고 미국 현지 고객들에게 뚜레쥬르만의 차별화된 디저트 매력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 나아가 뚱카롱을 시작으로 미국에서 K-디저트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뚜레쥬르의 뚱카롱은 쫀득한 마카롱에 부드러운 크림을 2단으로 적층해 한 입 베어 물면 진한 달콤함이 입안 가득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마카롱은 해외에서 일반적인 제품이지만 뚱카롱은 한국에서 주로 판매되는 K-디저트의 대표 제품이다. 특히 두툼한 필링과 다양한 플레이버, ‘인스타그래머블’한 화려한 색감이 시각적인 매력까지 극대화했다.
뚜레쥬르는 한국에서 지난 8월 라즈베리, 피스타치오, 쇼콜라, 바닐라 등 뚱카롱 4종을 선보였으며 이 중 ‘바닐라 뚱카롱’을 제외한 3종을 10월부터 미국에서도 판매하고 있다. 라즈베리, 피스타치오 등 상큼하거나 고소한 맛과 쇼콜라 등 부드러운 맛까지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필링에는 초코 가나슈, 다이스 등 다양한 재료를 더해 맛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레지나 슈나이더 CJ푸드빌 미국 법인 CMO는 “이번 뚱카롱은 뚜레쥬르의 기술력을 담은 K-디저트를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입안 가득 즐거움을 주는 크림을 아낌없이 채우고 다양한 재료의 조합을 더해 맛과 식감을 모두 살린 제품이다”라며 “한국과 미국 시장에 선보이는 K-디저트 뚱카롱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디저트 경험을 제공하고 K-디저트 열풍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2025 문화예술 결산…'문화성장도시' 입지 굳혀
- 2시흥시, ‘환경도시’ 전략 추진
- 3시몬스 테라스 ‘크리스마스 트리·일루미네이션’… 이천 겨울 상권에 활기
- 4전북대 남원글로컬캠퍼스에 휴식형 '도시숲' 확장
- 5이숙자 남원시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우수의원 영예
- 6담양 산성산 도시숲, 치유·회복의 숲으로 새 단장
- 7남원시, 한자·일본어 구 토지대장 한글화 디지털 전환
- 8'영원한 춘향' 안숙선, 삶과 소리 담은 다큐멘터리 방영
- 9순창군, 백제약국 이재현 씨 고향사랑기부 동참
- 10순창군, 복지정책 성과로 우수 지자체 잇따라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