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라라나, 타임리스 캐시미어 컬렉션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11-04 10:08:03
		수정 2025-11-04 10:08:03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델라라나(DELLA LANA)는 이달 ‘타임리스 캐시미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타임리스 클래식’에 초점을 맞췄다. 세대를 아우르는 세련된 감각을 바탕으로 코트와 재킷 등 아우터부터 풀오버, 카디건, 원피스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했다. 이탈리아 유명 원단사에서 공급받은 고품질의 캐시미어를 사용했다.
먼저 대표 제품인 ‘아이코닉 더블 스티치 코트’는 이탈리아 콜롬보사의 100% 캐시미어 원단을 사용했다. 모직 표면에 물결무늬를 만들어내는 지블링 공법으로 은은한 광택과 깊이 있는 질감을 구현했으며, 부드럽게 떨어지는 어깨선과 섬세한 스티치 디테일이 어우러진 실루엣을 완성했다.
‘캐시미어 니트 케이프 코트’는 목선을 높게 디자인한 하이넥과 도톰한 두께감으로 겨울철 다양한 이너와 함께 입기 좋다. 오트밀, 라이트 브라운 등 소재 본연의 따뜻함이 돋보이는 색상으로 출시했다.
밍크 소재를 결합한 캐시미어 재킷도 선보였다. 베스트(조끼) 부분에는 밍크를, 나머지에는 캐시미어를 사용한 니트 아우터로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표현하기 좋은 제품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델라라나 관계자는 “겨울 패션 시장에서는 일시적인 유행보다 오래 입을 수 있는 고급 소재의 옷을 선호한다”라면서 “캐시미어 본연의 뛰어난 품질과 클래식한 디자인에 집중해 이번 컬렉션을 완성한 만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보성군의회, 38개 지역개발사업 현장점검 마무리…사업 내실화에 박차
 - 2김영섭 KT 대표, 차기 대표이사 공개모집에 불참여
 - 3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 차기 대표이사 선임 절차 개시
 - 4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 방콕 센트럴월드 팝업 오픈
 - 5경기도, 재난안전연구센터 출범...'현장형 연구 착수'
 - 6인천 강화군, 심리적 부담 해소...직무환경 개선 나서
 - 7구리시, 롯데마트와 지역상권 ‘공존 모델’ 구축
 - 8파주시, ‘ITS 도시상’...AI기반 시스템 도입 주목
 - 9경기도의회, 평촌신도시 특별정비..."SOC 확충 등"논의
 - 10평택시, 소상공인의 날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