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빅스마일데이’ 맞아 민경훈과 함께 응원 이벤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11-04 11:12:10
		수정 2025-11-04 11:12:10
		김민영 기자
		0개
	
	
민경훈 출연 광고 영상 상영되자 직원들 ‘떼창’ 이어져
G마켓, 오는 11일까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 진행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G마켓은 지난 3일 서울 역삼동 소재 본사 라운지에서 ‘빅스마일데이’ 홍보 모델인 가수 민경훈과 함께 사내 응원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현장에서 민경훈이 출연한 빅스마일데이 광고 영상이 상영되자 직원들의 ‘떼창’이 이어지는 등 유쾌한 분위기가 연출되기도 했다. 이어 즉석 포토타임과 응원의 하이파이브도 진행했다.
민경훈은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자신의 히트곡인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가사를 빅스마일데이의 카테고리인 식품으로 개사하고 직접 열창하기도 했다. 실제로, 민경훈 편 영상은 티저부터 본편 광고까지 연이어 공개되며, 유튜브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하기도 했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1일까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할인 쿠폰팩을 매일 제공하고, 다양한 추가 혜택을 선보인다.
G마켓 관계자는 “빅스마일데이를 위해 애쓴 임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오는 11일 행사 종료일까지 빅스마일데이를 성공적으로 운영해, 모두가 만족할 만한 최고의 쇼핑 축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잦은 입원·응급실행…중증 천식, 약값 부담에 치료 장벽
 - 2지주계 보험사 3분기 희비…본업은 대체로 부진
 - 3SPC 3세 경영 가속…허진수 부회장·허희수 사장 승진
 - 4개보위 “SKT, 해킹 피해자에 30만 원씩 배상”
 - 5KB국민은행, 4년만에 리딩뱅크 복귀? '규제 변수' 관건
 - 6증시 상승에 시총 판도 격변…'10조 공룡' 속출
 - 7“요양원 아닌 호텔급 노후”…시니어타운 공급 ‘속속’
 - 8보안 투자 인색 ‘네이버·카카오’…“인력·예산 글로벌 절반”
 - 9소비자·배송기사 원하는데…‘새벽배송’ 금지 논란
 - 10트럼프 “엔비디아 최신 GPU 못준다”…韓 수급 차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