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교육 플랫폼 단꿈e, 스타강사 정승제 팬미팅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5-11-04 14:58:15
		수정 2025-11-04 14:58:15
		김민영 기자
		0개
	
	
총 1460명 이상 단꿈e 회원 지원
전국 각지서 학생들 참여 이어져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초등 교육 플랫폼 ‘단꿈e’는 ‘정승제 선생님 팬미팅’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스타강사 정승제와 초등학생의 만남은 단꿈e에서 진행되는 행사로 146: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초등학생 10인이 본 행사에 초대돼 정승제 선생님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지난 1일 진행돼 총 1460명 이상의 단꿈e 회원이 지원한 단꿈e 정승제 팬미팅은 전국 각지에서 학생들의 참여가 이어졌으며, 서울·경기권은 물론, 전라북도 전주에서 온 학생까지 함께했다. 참가 학생들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까지로, 평소 강의에서 만나던 정승제 선생님을 직접 만나는 시간을 보냈다.
본 행사는 아이들이 준비한 사연과 궁금증을 정승제 선생님에게 묻는 ‘질의응답 토크’ 시간과 더불어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또한 학부모님들도 함께 초청돼, 현장에서 자녀와 함께 정승제 선생님의 수학 강의를 들으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승제 선생님은 본 행사에서 “수학은 공식보다 ‘이해’가 중요하다”며, 아이들이 자주 궁금해하는 수학 개념과 공부법을 유쾌하고 알기 쉽게 설명해 큰 호응을 얻었다.
단꿈e 관계자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아이들이 공부를 즐겁게 받아들이고, 선생님과의 만남을 통해 학습 동기를 얻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단꿈e는 스타강사 선생님과 학생들이 함께하는 만남의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