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브랜드 캠페인 “여행 쉬워지다” 영상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11-05 10:35:40
수정 2025-11-05 10:35:40
이채우 기자
0개
"이스타항공 편리한 서비스 경험하며 어려움 해소"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이스타항공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여행 쉬워지다, Easy Flight, Eastar Jet’을 주제로 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여행을 준비하며 복잡함을 느끼는 주인공이 이스타항공의 편리한 서비스를 경험하면서 어려움을 해소하고 쉽게 여행을 다녀오는 과정을 담았다. 특히 간편한 예약, 날짜 변경 수수료 면제, 여행 코스 추천, 새 비행기의 쾌적함, 편리한 기내 서비스 등을 소개하며 여행이 쉬워지는 경험을 강조했다.
이스타항공은 지난 3월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며 여정 조회부터 결제 단계까지 불필요한 중간 안내를 없애 빠르게 항공권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국내 항공사 최초로 날짜 변경 수수료를 무제한으로 면제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인터넷 연결이 없는 환경에서도 모바일 앱을 통해 편리하게 기내 편의 정보와 쇼핑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도록 '비행기 모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번 영상을 통해 누구에게나 쉽고 편리한 여행이 되도록 만들겠다는 이스타항공의 다짐을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여행의 본질에 충실하면서, 편리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개발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이스타항공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국제선 왕복 항공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치성희귀암 치료 위해…국가 주도의 ‘입자치료기’ 도입 필요”
- 디펜더, 도심과 오프로드 넘나드는 신형 ‘올 뉴 디펜더 OCTA’ 출시
- GS리테일, 12번째 ‘소방관 희망나눔달력' 사업 추진
- CJ온스타일, 겨울 계절가전에 '빠른 배송' 서비스 확대
- 알콘, ‘2025 시너자이즈 심포지엄’ 개최…"환자 중심 아이케어 솔루션"
- 동그라미재단, ‘서클업 AI 아카데미 1기’ 모집…“취·창업 지원”
- 스타벅스, 고대안암병원과 커뮤니티 스토어 11호점 오픈
- 서수원 미래가치 선점할 신축 단지는?
- SK바이오팜 3분기 실적 발표...매출 1917억, 영업이익 701억 기록
- 셀트리온, 'SITC 2025'서 다중항체 신약 CT-P72 전임상 결과 발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제일고,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리모델링 준공
- 2남원시, '노송로 간판개선사업' 행정안전부 공모 최종 선정
- 3부산항만공사, 국제공동연구로 '선박 장애물 충돌 회피 AI 시스템 개발' 연구 착수
- 4남원 농특산물, 우체국 쇼핑몰서 최대 20% 할인
- 5순창군, 겨울철 산불 예방 위해 영농부산물 파쇄 집중 지원
- 6남원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 행정사무감사 대비 '실무 연찬회' 개최
- 7부산도시공사, 인권 존중·인권경영 실천 의지 표명
- 8“난치성희귀암 치료 위해…국가 주도의 ‘입자치료기’ 도입 필요”
- 9임실군, 독립운동가 박준승 선생 추모행사 거행
- 10고창군, 노후 복지 '사람 중심 돌봄' 실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