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이탈리아 비엘라에 ‘브랜드 체험 센터’ 개관
경제·산업
입력 2025-11-05 09:50:14
수정 2025-11-05 09:50:14
김민영 기자
0개
휠라 브랜드의 역사적 본거지 이탈리아 비엘라
8200㎡ 규모 건물을 재조성한 복합 문화 공간
이번 브랜드 체험 센터는 휠라가 1923년부터 2004년까지 운영 거점이었던 기존 건물을 리노베이션해 조성한 것으로 브랜드 박물관, 제품 및 마케팅 아카이브, 그리고 다양한 행사를 위한 복합 공간으로 구성했다.
브랜드 체험 센터는 총 8200㎡ 규모로 조성됐으며 방문객이 휠라의 세계를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센터 내부에는 휠라 박물관과 더불어 아카이브 공간이 함께 마련돼 있으며 브랜드의 기원부터 글로벌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전환 과정이 전시를 통해 소개된다.
이번 브랜드 체험 센터 개관을 기념해 미스토 그룹 경영진, 브랜드 관계자,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분야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휠라는 이달 14일부터 방문객들에게 브랜드 체험 센터를 공개할 계획이다.
윤윤수 미스토홀딩스 회장은 "휠라에 대한 애정은 브랜드의 아주 초기 시절부터 시작됐다"며, "휠라의 과거와 브랜드의 미래를 잇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치성희귀암 치료 위해…국가 주도의 ‘입자치료기’ 도입 필요”
- 디펜더, 도심과 오프로드 넘나드는 신형 ‘올 뉴 디펜더 OCTA’ 출시
- GS리테일, 12번째 ‘소방관 희망나눔달력' 사업 추진
- CJ온스타일, 겨울 계절가전에 '빠른 배송' 서비스 확대
- 알콘, ‘2025 시너자이즈 심포지엄’ 개최…"환자 중심 아이케어 솔루션"
- 동그라미재단, ‘서클업 AI 아카데미 1기’ 모집…“취·창업 지원”
- 스타벅스, 고대안암병원과 커뮤니티 스토어 11호점 오픈
- 서수원 미래가치 선점할 신축 단지는?
- 이스타항공, 브랜드 캠페인 “여행 쉬워지다” 영상 공개
- SK바이오팜 3분기 실적 발표...매출 1917억, 영업이익 701억 기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도시공사, 인권 존중·인권경영 실천 의지 표명
- 2“난치성희귀암 치료 위해…국가 주도의 ‘입자치료기’ 도입 필요”
- 3임실군, 독립운동가 박준승 선생 추모행사 거행
- 4고창군, 노후 복지 '사람 중심 돌봄' 실천
- 5장수군 장애인탁구선수단, 국제·전국대회서 메달 행진
- 6임실군, 정신건강사업 우수기관 선정…도지사 표창 영예
- 7"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 8디펜더, 도심과 오프로드 넘나드는 신형 ‘올 뉴 디펜더 OCTA’ 출시
- 9GS리테일, 12번째 ‘소방관 희망나눔달력' 사업 추진
- 10CJ온스타일, 겨울 계절가전에 '빠른 배송' 서비스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