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 전문성과 신뢰감 담은 광고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11-05 14:18:58
수정 2025-11-05 14:18:58
김민영 기자
0개
하석진·이시원 현실 대화로 결혼관 공감 자극
듀오, 데이터로 인연 확률 높이는 서비스 강조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배우 하석진·이시원이 출연한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자사 광고가 현실적인 대사와 진솔한 메시지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광고는 ‘좋은 결혼상대의 기준’이라는 주제를 미혼남녀의 현실적인 대화로 풀어낸 공감형 콘셉트가 특징이다.
광고 말미에는 “5만 명 결혼, 정보력의 차이가 다른 듀오에서 인연의 확률을 높이다”라는 문구로 마무리되며, 듀오의 데이터 기반 매칭 경쟁력을 부각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 측은 “하석진의 지적이고 세련된 이미지가 듀오의 전문성과 신뢰감을 효과적으로 담아낼 수 있다고 판단해 새로운 광고 모델로 함께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배우 하석진은 한양대학교 기계공학과 출신으로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최근 각종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약하며 ‘뇌섹남’ 배우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했다.
다양한 드라마에서 로맨틱한 매력을 보여준 그는 꾸준한 작품 활동과 지적인 이미지를 겸비해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배우 이시원 역시 서울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 인류학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10여 건의 발명 특허를 보유할 만큼 창의성과 지적 역량을 인정받은 배우다. 이시원 역시 각종 드라마를 통해 배우로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요즘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시선으로 결혼을 풀어냈다”며 “하석진과 이시원의 대화를 통해 만나면서 알아가는 과정도 의미 있지만, 처음부터 가치관이 맞는 사람을 만나는 것이 더 안정적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두 배우의 진솔한 연기가 듀오의 전문성과 신뢰감을 더욱 자연스럽게 전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2025 문화예술 결산…'문화성장도시' 입지 굳혀
- 2시흥시, ‘환경도시’ 전략 추진
- 3시몬스 테라스 ‘크리스마스 트리·일루미네이션’… 이천 겨울 상권에 활기
- 4전북대 남원글로컬캠퍼스에 휴식형 '도시숲' 확장
- 5이숙자 남원시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우수의원 영예
- 6담양 산성산 도시숲, 치유·회복의 숲으로 새 단장
- 7남원시, 한자·일본어 구 토지대장 한글화 디지털 전환
- 8'영원한 춘향' 안숙선, 삶과 소리 담은 다큐멘터리 방영
- 9순창군, 백제약국 이재현 씨 고향사랑기부 동참
- 10순창군, 복지정책 성과로 우수 지자체 잇따라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