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앤조이,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5-11-07 08:48:35
수정 2025-11-07 08:48:35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오뚜기의 라이트푸드 통합 브랜드 라이트앤조이는 ‘2025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시상식’에서 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신뢰도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결과로, 오뚜기의 품질 경쟁력과 브랜드 철학이 시장에서 공식적으로 입증된 성과이다.
오뚜기의 라이트앤조이는 ‘즐기세요, 더 가볍게!’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당·지방·열량·나트륨을 줄이면서도 맛과 풍미를 살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마요네스, 쨈, 참치, 드레싱, 핫케이크 믹스, 죽, 과일통조림, 액상차, 국물요리 등 오뚜기가 보유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저감화 라인업을 확장하며 소비자의 건강한 일상 속 동반자로 자리 잡았다.
또한 30여년간 축적된 저감화 기술과 연구 노하우를 기반으로 ‘로우 스펙 푸드’ 시장의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식문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라이트앤조이는 가볍게 즐기는 건강한 행복을 실현하기 위해 맛과 품질의 균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저감화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라이트푸드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망고클라우드, 헤이망고 중소기업기술마켓 인증 획득
- 2결혼정보회사 듀오 “결혼 성공의 핵심, 조건보다 가치관”
- 3에스콰이어, 버추얼 아이돌 '이세계아이돌' 윈터 스페셜 커버 공개
- 4지바, 네이버 공식 파트너사와 협력…온라인 마케팅 강화
- 5서진기업, 군부대에 안전용품 기증…“유해발굴 임무에 보탬”
- 6부산시, '국가도시공원법 개정 기념 시민어울림 행사' 연다
- 7대우건설, 조직개편…'원자력·AI·안전' 강화
- 8(재)수성문화재단·수성아트피아, 수성구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 '수성사랑음악회' 개최
- 9수성아트피아, 솔로이스츠가 선사하는 아름다운 기억. . .세 번째 정기연주회 ‘Memory’ 개최
- 10티웨이항공, 2026년 하계 스케줄 오픈 기념 특가 프로모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