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금별맥주·메티즌과 미식 협업 콘텐츠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11-07 09:59:43 수정 2025-11-07 09:59:43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미식회 콘셉트로 금별맥주서 페어링 제안
다양한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진행할 계획

CJ프레시웨이가 금별맥주, 메티즌과 제작한 공개 콘텐츠에  오세득·이원일 셰프가 출연했다. [사진=CJ프레시웨이]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CJ프레시웨이는 식자재 유통 고객사 금별맥주,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 ‘메티즌’과 제작한 협업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외식 프랜차이즈의 인기 메뉴와 핵심 콘셉트를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며, 다양한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순차 진행할 계획이다.

첫 공개 콘텐츠에는 오세득·이원일 셰프가 참여했다. ‘미식회’ 콘셉트로 금별맥주 매장에서 대표 메뉴와 주류 페어링을 제안한 내용을 영상과 인터뷰 기사로 제작했다.

금별맥주 관계자는 “스타 셰프들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었다”며 “이번 콘텐츠를 통해 매장 방문 고객 증가 등 긍정적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고객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실질적인 수익 확대 효과에 기여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며 “외부 협업을 확대해 고객의 사업 성공을 돕는 솔루션 역량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