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금별맥주·메티즌과 미식 협업 콘텐츠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11-07 09:59:43
수정 2025-11-07 09:59:43
김민영 기자
0개
미식회 콘셉트로 금별맥주서 페어링 제안
다양한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진행할 계획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CJ프레시웨이는 식자재 유통 고객사 금별맥주,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 ‘메티즌’과 제작한 협업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외식 프랜차이즈의 인기 메뉴와 핵심 콘셉트를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며, 다양한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순차 진행할 계획이다.
첫 공개 콘텐츠에는 오세득·이원일 셰프가 참여했다. ‘미식회’ 콘셉트로 금별맥주 매장에서 대표 메뉴와 주류 페어링을 제안한 내용을 영상과 인터뷰 기사로 제작했다.
금별맥주 관계자는 “스타 셰프들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었다”며 “이번 콘텐츠를 통해 매장 방문 고객 증가 등 긍정적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고객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실질적인 수익 확대 효과에 기여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며 “외부 협업을 확대해 고객의 사업 성공을 돕는 솔루션 역량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H-안전투게더’ 개최
-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어그' 신규 입점
- 한전,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대통령 표창 수상
- 바른치킨 수원화서점, 수원아주대점 인수…"지역 거점 확장"
- 오비맥주, 역전할머니맥주와 미성년 음주 예방 ‘귀하신분’ 캠페인 전개
- 스타벅스, 전국 13개 매장에 트리 설치…'인증샷 성지' 변신
- 신세계백화점, '빼빼로데이&수능 기프트 팝업' 운영
- 현대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 14관왕 달성
- 서울시·시티넷·UN ESCAP, ‘SDG 도시 어워즈 시상식’ 개최
- 현대차그룹, AI 기술로 차세대 소재 확보 나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 ‘H-안전투게더’ 개최
- 2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어그' 신규 입점
- 3한전,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대통령 표창 수상
- 4계명문화대 재학생 윤동희 작가, 미술과 음악을 넘나드는 개인전 개최
- 5바른치킨 수원화서점, 수원아주대점 인수…"지역 거점 확장"
- 6‘두류역 서희스타힐스’ 내당3지구지역주택조합,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에 감사패 전달
- 7오비맥주, 역전할머니맥주와 미성년 음주 예방 ‘귀하신분’ 캠페인 전개
- 8스타벅스, 전국 13개 매장에 트리 설치…'인증샷 성지' 변신
- 9신세계백화점, '빼빼로데이&수능 기프트 팝업' 운영
- 10퀸잇, '2025 럭퀸세일' 론칭…블랙프라이데이 대전 시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