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회전훠궈 브랜드 ‘푸푸훠궈’, 대구 1호점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5-11-07 11:10:52
수정 2025-11-07 11:10:52
강지영 기자
0개
“중국 본토 현지 맛에 프리미엄 고기 더했다”
[서울경제TV=강지영 인턴기자] 프리미엄 회전훠궈 브랜드 ‘푸푸훠궈(福福火锅)’는 대구 봉덕동에 1호점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푸푸훠궈는 ‘1인 1훠궈 무한리필 회전뷔페’ 콘셉트의 브랜드로, ‘복(福)이 두 배로 온다’는 의미를 담아 한 그릇의 훠궈 속에 행복과 즐거움이 함께 끓어오른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슬로건 ‘One Pot, Double Happy(一碗兩福)’ 역시 이러한 철학을 상징하며, 음식이 주는 따뜻한 즐거움과 경험이 모두의 행복으로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을 표현했다.
푸푸훠궈는 100여 가지의 신선한 재료를 회전 테이블에서 직접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시스템을 갖췄다. 프리미엄 고기·해산물·야채·과일 등 다양한 식재료가 회전 레일을 따라 흘러가며, 고객은 개인별로 제공되는 냄비에 원하는 재료를 담아 ‘나만의 훠궈’를 완성할 수 있다.
육수는 중국 본토의 정통 레시피로 15가지 약재와 향신료를 정성껏 우려내 깊고 진한 맛의 독보적인 풍미를 완성했다. 탕은 ▲푸푸마라홍탕 ▲푸푸토마토탕 ▲푸푸송이버섯탕 ▲푸푸해산물탕 ▲푸푸타이똠양꿍탕 ▲푸푸인삼영양탕 등 총 6가지로 구성됐다. 여기에 20여 가지의 소스 재료를 조합해 ‘나만의 소스’를 직접 만들 수 있으며, 100여가지 다양한 미식 경험도 함께 제공한다.
푸푸훠궈는 오픈한 지 일주일도 안 돼 입소문과 후기 인증으로 대기줄까지 발생하며 벌써부터 대구 대표 훠궈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푸푸훠궈 관계자는 “요즘 소비자들은 단순히 배를 채우는 식사보다 ‘나만의 경험’을 중시하는 것이 트렌드”라면서 “중국 본토 정통 레시피를 기반으로 맛있는 음식과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며, 앞으로 전국 주요 도시에 매장을 확대해 새로운 훠궈 문화를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iyo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2025 문화예술 결산…'문화성장도시' 입지 굳혀
- 2시흥시, ‘환경도시’ 전략 추진
- 3시몬스 테라스 ‘크리스마스 트리·일루미네이션’… 이천 겨울 상권에 활기
- 4전북대 남원글로컬캠퍼스에 휴식형 '도시숲' 확장
- 5이숙자 남원시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우수의원 영예
- 6담양 산성산 도시숲, 치유·회복의 숲으로 새 단장
- 7남원시, 한자·일본어 구 토지대장 한글화 디지털 전환
- 8'영원한 춘향' 안숙선, 삶과 소리 담은 다큐멘터리 방영
- 9순창군, 백제약국 이재현 씨 고향사랑기부 동참
- 10순창군, 복지정책 성과로 우수 지자체 잇따라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