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사계절용 타이어 '엔프리즈 S'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11-10 09:05:01
수정 2025-11-10 09:05:01
이채우 기자
0개
전기차부터 내연기관까지 모든 차량 장착 가능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넥센타이어는 국내 최고 수준의 마일리지 성능을 자랑하는 사계절용 타이어 ‘엔프리즈 S(N'PRIZ S)’를 교체용 타이어 시장에 공식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엔프리즈 S는 전기차부터 내연기관까지 모든 차량에 장착 가능한 고효율 사계절용 타이어로, 뛰어난 마모 성능이 강점이다. 정숙한 승차감을 구현하기 위해 AI 기반 소음 예측 및 가상 시뮬레이션 기술도 적용됐다.
뿐만 아니라 기존 제품 대비 약 14% 이상 향상된 주행거리를 제공해 경제성과 효율성을 크게 높였다. 연료 효율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마모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실리카 친화형 기능성 컴파운드를 적용했다.
넥센타이어는 엔프리즈 S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타이어테크 및 타이어뱅크 행사 참여점에서 해당 제품 4개를 구매한 고객에게 상품권 또는 전기충전권 5만 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넥센타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퀴즈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프로모션은 12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된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엔프리즈 S는 전기차와 내연기관, 세단과 SUV를 포함한 모든 차종에서 사계절 주행 안정성과 탁월한 내구 성능을 발휘하는 제품”이라며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주행 경험을 합리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2025 문화예술 결산…'문화성장도시' 입지 굳혀
- 2시흥시, ‘환경도시’ 전략 추진
- 3시몬스 테라스 ‘크리스마스 트리·일루미네이션’… 이천 겨울 상권에 활기
- 4전북대 남원글로컬캠퍼스에 휴식형 '도시숲' 확장
- 5이숙자 남원시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우수의원 영예
- 6담양 산성산 도시숲, 치유·회복의 숲으로 새 단장
- 7남원시, 한자·일본어 구 토지대장 한글화 디지털 전환
- 8'영원한 춘향' 안숙선, 삶과 소리 담은 다큐멘터리 방영
- 9순창군, 백제약국 이재현 씨 고향사랑기부 동참
- 10순창군, 복지정책 성과로 우수 지자체 잇따라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