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백설 10분쿡’, 콘텐츠 영상 1000만뷰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5-11-10 09:28:14
수정 2025-11-10 09:28:14
김민영 기자
0개
요리 히어로 ‘전자레인저’ 활용한 공감형 스토리텔링
콘텐츠 공개 후 플랫폼 검색량 및 제품 판매량 증가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CJ제일제당은 ‘백설 10분쿡’의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인 ‘전자레인저’ 영상이 업로드 1주일만에 SNS 채널 합계 조회수가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1일 공개된 영상은 자취생, 워킹맘, 기러기 아빠 등 총 3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해 요리 히어로 ‘전자레인저’가 ‘백설 10분쿡’으로 요리와 위로를 전하는 콘텐츠다.
누구나 공감 가능한 내용에 곳곳에 재미 요소가 가미되며 본편의 분량이 12분 정도로 짧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광고 영상을 끝까지 보기는 처음이다’, ’신선하고 재미있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콘텐츠 공개 이후 온라인 검색 플랫폼에서 ‘백설 10분쿡’을 검색하는 건수가 10배 정도 늘었으며, 실제 제품 판매량도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다.
지난 7월 출시된 ‘백설 10분쿡’은 요리 소스가 담긴 파우치형 제품이다. 파우치에 고기나 생선 등 별도로 준비한 재료를 넣고 소스와 버무려 지퍼를 닫은 뒤 전자레인지에서 10분만 조리하면 찜요리가 완성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전자레인저' 영상은 공감 가능한 일상적 소재에 재미와 감동을 더한 스토리로 공개 1주일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소비자의 흥미와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는 참신한 디지털 마케팅을 더욱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百, 무역센터점서 ‘귤냥이와 친구들’ 팝업스토어 운영
- “AI로 현실문제 해결”…쿠팡, 글로벌 해커톤 ‘핵서울 2025’ 성료
- 하슬라아트월드, ‘강릉 겨울 가볼만한곳’ 주목
- 하츠, 욕실 전문 브랜드 '하츠바스' 전국 50개 대리점 돌파
- 고피자, CJ제일제당 ‘프론티어랩스 5기’ 합류…협력 본격화
- 네이버지도, 예약 탭 도입…식당·레저·여행예약 지원
- S-OIL, 장항습지 보호 위해 1억원 후원
- 단꿈아이, ‘설민석의 우리 고전 대모험 8: 양반전’ 출간
- 카카오, ‘다시 태어난 종이팩' 공모전 시상식 개최
- 하다라보, ‘촉촉탱글 젤리피부’ 캠페인 전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서 울려 퍼진 판소리의 혼, 제33회 금파 강도근 대회 성료
- 2남원에서 걷는 4km의 행복…구룡폭포길에 가을이 물들다
- 3현대百, 무역센터점서 ‘귤냥이와 친구들’ 팝업스토어 운영
- 4광주 첫 당구월드컵, 조명우 우승…세계 1위 등극
- 5담양군, '제7회 대한민국 솔라리그' 최우수상
- 6“AI로 현실문제 해결”…쿠팡, 글로벌 해커톤 ‘핵서울 2025’ 성료
- 7하슬라아트월드, ‘강릉 겨울 가볼만한곳’ 주목
- 8하츠, 욕실 전문 브랜드 '하츠바스' 전국 50개 대리점 돌파
- 9"남원시민 5천 명이 뭉쳤다" 남원시민체육 화합한마당 성료
- 10고피자, CJ제일제당 ‘프론티어랩스 5기’ 합류…협력 본격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