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겨울 시즌 맞아 알럭스 ‘윈터 뷰티’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5-11-10 09:50:28 수정 2025-11-10 09:50:28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쿠팡]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쿠팡은 뷰티 브랜드 알럭스(R.LUX)가 겨울 시즌을 맞아 ‘윈터 뷰티’ 행사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 보습과 향 중심의 뷰티 아이템과 연말 선물 아이템을 함께 선보인다. 또한, 새롭게 입점한 에이피 뷰티와 수잔카프만을 비롯해 로라 메르시에 등 인기 브랜드가 함께한다. 

알럭스는 겨울 감성에 어울리는 인기 제품을 제안한다. 올겨울 뷰티 트렌드는 로지 모브와 브릭 코랄처럼 차분한 컬러를 중심으로 윤기 있는 텍스처가 주목받고 있다.

연말을 앞두고 브랜드별 리미티드 에디션도 선보인다. 로라 메르시에의 ‘딜리셔스 앤 데카당트 앰버 바닐라 컬렉션’은 바디 크림, 워시, 배스 세트로 구성돼 연말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행사 상품은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으며, ‘시그니처 패키지’로 포장돼 배송된다. 고객은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상대방의 연락처만으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알럭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겨울 시즌의 감성과 럭셔리 브랜드의 아름다움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알럭스를 통해 자신만의 뷰티 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