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THE-안양 BigBig SALE’ 개최…안양 우수기업 온라인 판로 확대

경제·산업 입력 2025-11-10 09:52:44 수정 2025-11-10 09:52:44 이채우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안양시 경쟁력 있는 브랜드 제품 최대 40% 할인"

[사진=안양산업진흥원]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안양산업진흥원은 오는 30일까지 G마켓을 통해 ‘THE-안양 BigBig SALE’을 진행하며, 안양 우수기업과 청년창업기업의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안양시 지역 내 경쟁력 있는 기업들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안양 우수기업과 안양 청년창업기업의 기획전으로 구성된다.

행사에서 안양 강소기업들이 보유한 뛰어난 연구성과와 엄격한 품질로 선정된 안양 대표 기업들의 다양한 제품군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는 G마켓 내 전용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질 높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는 안양을 대표하는 다양한 중소기업이 참여한다. 도수메딕(쓰리커버리크림), 제이미인터내셔널(오즈네일), 메르시드컴퍼니(아이니아 두피샴푸바), 제이앤와이푸드(1997 떡볶이), 이노트(메디섹션넘버), 해요(디어페미닌), 이피브(스킨튜닝 앰플), 카모드에스(초강력 아크릴폼 양면테이프), 웰스케어협동조합(아마존펫 펫샴푸) 등 16개 업체가 참여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카테고리의 우수 제품을 선보인다.

안양산업진흥원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지역 기업들이 온라인 유통 시장에서 실질적인 매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소비자 접근성이 높은 대형 오픈마켓과의 연계를 통해 중소기업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판로 확보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G마켓 기획전은 안양의 기술력 있는 기업들이 소비자에게 직접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을 통해 지역기업의 성장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