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옐로우’ 고객 성원 힘입어 페이백 행사 및 라인업 확대

경제·산업 입력 2025-11-10 10:08:29 수정 2025-11-10 10:08:29 오동건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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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이마트24]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이마트24는 1만원 이상 ‘옐로우’ 상품 구매 시 쿠폰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파격 프로모션을 11월 한달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옐로우(ye!low)’는 ‘품질은 ye! 가격은 low’라는 의미를 담은 이마트24의 새로운 PL(Private Label)브랜드로, 지난달 초 선보인 이후 높은 가심비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옐로우’ 상품 10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기존 PL 상품과 비교했을 때 15% 이상 성장하며 빠르게 안착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는 인기에 힘입어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상품을 처음 13종에서 총 80여종으로 확대하고자 한다.
 
이와 함께 이마트24는 ‘옐로우’ 신상품 50여종을 이달 순차 선보인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낵부터 햇반·라면 등 가공식품, 냉장·냉동 간편식, 주방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해 고객의 일상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다. 새롭게 추가되는 상품에도 동일한 페이백 혜택이 적용되며, 이마트24는 앞으로도 ‘옐로우’ 라인업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이마트24는 올해 ‘신세계푸드 협업 버거 및 샌드위치’, ‘서울대 밥스누 약콩두유빵’, ‘성수310 컵커피 파우치’ 등 가심비와 프리미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상품들을 출시하며 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김지웅 이마트24 MD전략팀 팀장은 “출시 한 달 만에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인 옐로우가 고물가 속 고객들의 가심비를 충족시키는 핵심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라며 “특히 이번 파격 프로모션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고,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PL 상품으로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제안할 것”이라고 밝혔다.
/oh19982001@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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