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튼튼스쿨, 노티드와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11-10 10:21:34
수정 2025-11-10 10:21:34
김민영 기자
0개
급식장에 수험생 응원 메시지와 나눔 진행
노티드 캐릭터 ‘슈가베어’ 핫팩 1만 개 제공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CJ프레시웨이 학교 급식 브랜드 ‘튼튼스쿨’은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 함께 수능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식자재를 공급하는 학교 급식장에 노티드 캐릭터 ‘슈가베어’가 그려진 ‘수험생 응원 핫팩’ 1만 개를 제공한다. 핫팩과 함께 ‘행운’을 콘셉트로 한 롯데웰푸드 '빼빼로 행운이 백배로' 등 후식 상품도 마련했다.
CJ프레시웨이와 노티드는 지난해부터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 10월에는 공동 기획 상품 노티드 미니 시그니처 우유 생크림빵을 선보였고, 상품 인기에 힘입어 올해는 15개 상품을 추가 기획하는 등 협업 폭을 확대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수험생들이 오랜 시간 준비한 노력이 긍정적인 결실로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며, “학생들의 입맛과 취향을 고려한 다채로운 상품과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급식 문화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공개
- 현대百, 무역센터점서 ‘귤냥이와 친구들’ 팝업스토어 운영
- “AI로 현실문제 해결”…쿠팡, 글로벌 해커톤 ‘핵서울 2025’ 성료
- 하슬라아트월드, ‘강릉 겨울 가볼만한곳’ 주목
- 하츠, 욕실 전문 브랜드 '하츠바스' 전국 50개 대리점 돌파
- 고피자, CJ제일제당 ‘프론티어랩스 5기’ 합류…협력 본격화
- 네이버지도, 예약 탭 도입…식당·레저·여행예약 지원
- S-OIL, 장항습지 보호 위해 1억원 후원
- 단꿈아이, ‘설민석의 우리 고전 대모험 8: 양반전’ 출간
- 카카오, ‘다시 태어난 종이팩' 공모전 시상식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공개
- 2남원서 울려 퍼진 판소리의 혼, 제33회 금파 강도근 대회 성료
- 3남원에서 걷는 4km의 행복…구룡폭포길에 가을이 물들다
- 4현대百, 무역센터점서 ‘귤냥이와 친구들’ 팝업스토어 운영
- 5광주 첫 당구월드컵, 조명우 우승…세계 1위 등극
- 6담양군, '제7회 대한민국 솔라리그' 최우수상
- 7“AI로 현실문제 해결”…쿠팡, 글로벌 해커톤 ‘핵서울 2025’ 성료
- 8하슬라아트월드, ‘강릉 겨울 가볼만한곳’ 주목
- 9하츠, 욕실 전문 브랜드 '하츠바스' 전국 50개 대리점 돌파
- 10"남원시민 5천 명이 뭉쳤다" 남원시민체육 화합한마당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