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라보, ‘촉촉탱글 젤리피부’ 캠페인 전개
경제·산업
입력 2025-11-10 10:28:15
수정 2025-11-10 10:28:15
김민영 기자
0개
대표 보습 라인 '고쿠쥰' 제품력 강화
하다라보의 핵심 타깃 10~30대 여성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는 ‘촉촉탱글 젤리피부, 하다라보 고쿠쥰’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하다라보의 대표 보습 라인 ‘고쿠쥰’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특히 하다라보의 핵심 타깃인 10대~30대 여성들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고쿠쥰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하다라보의 대표 라인인 고쿠쥰은 ‘히알루론바이옴TM’ 특허 성분을 적용해 제품력을 강화했다.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터의 시험 결과에 따르면 제품 사용 직후 피부 겉보습이 48.969%, 피부 속보습이 3.549% 개선됐으며 피부 각질층 20층까지 흡수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피부 수분 플럼핑 정도가 49.668% 향상됐다.
올리브영에서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과 밀크 세트 구매 시 브랜드 캐릭터 ‘물빵이’ 세안밴드와 스트레스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은 올리브영, 네이버 자사몰, 쿠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캠페인 영상은 인스타그램, TOSS 앱, 성수역 OOH 광고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하다라보는 이를 통해 실제 소비자의 일상 속 피부 경험을 감성적으로 풀어내며 ‘촉촉탱글 젤리피부’ 콘셉트를 전달할 계획이다.
하다라보는 ‘Simple is perfect’라는 슬로건 아래 불필요한 성분을 최소화하고 수분에 집중한 스킨케어를 제안해왔다. 브랜드는 과거 정유미, 정소미 등 다양한 배우들과 함께 ‘모찌피부’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으며 올해는 ‘촉촉탱글 젤리피부’ 콘셉트를 통해 진화한 보습 기술을 선보인다.
하다라보 관계자는 “올해 캠페인은 수분의 깊이와 지속력을 강조한 콘셉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하다라보 고쿠쥰의 보습력을 체감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진화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공개
- 현대百, 무역센터점서 ‘귤냥이와 친구들’ 팝업스토어 운영
- “AI로 현실문제 해결”…쿠팡, 글로벌 해커톤 ‘핵서울 2025’ 성료
- 하슬라아트월드, ‘강릉 겨울 가볼만한곳’ 주목
- 하츠, 욕실 전문 브랜드 '하츠바스' 전국 50개 대리점 돌파
- 고피자, CJ제일제당 ‘프론티어랩스 5기’ 합류…협력 본격화
- 네이버지도, 예약 탭 도입…식당·레저·여행예약 지원
- S-OIL, 장항습지 보호 위해 1억원 후원
- 단꿈아이, ‘설민석의 우리 고전 대모험 8: 양반전’ 출간
- 카카오, ‘다시 태어난 종이팩' 공모전 시상식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공개
- 2남원서 울려 퍼진 판소리의 혼, 제33회 금파 강도근 대회 성료
- 3남원에서 걷는 4km의 행복…구룡폭포길에 가을이 물들다
- 4현대百, 무역센터점서 ‘귤냥이와 친구들’ 팝업스토어 운영
- 5광주 첫 당구월드컵, 조명우 우승…세계 1위 등극
- 6담양군, '제7회 대한민국 솔라리그' 최우수상
- 7“AI로 현실문제 해결”…쿠팡, 글로벌 해커톤 ‘핵서울 2025’ 성료
- 8하슬라아트월드, ‘강릉 겨울 가볼만한곳’ 주목
- 9하츠, 욕실 전문 브랜드 '하츠바스' 전국 50개 대리점 돌파
- 10"남원시민 5천 명이 뭉쳤다" 남원시민체육 화합한마당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