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11-10 12:11:44
수정 2025-11-10 12:11:44
이지영 기자
0개
이번 행사는 포스코이앤씨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오티에르’와 세계적인 디자이너 양태오 작가가 함께 협업해 만든 인테리어 디자인 콘셉트를 공개하는 자리였다.
‘아틀리에 에디션’은 마감재, 가구, 조명, 스타일링까지 하나로 완성된 풀 패키지형 인테리어 상품으로, 오티에르만을 위한 양태오 작가의 디자인 철학이 반영됐다.
불필요한 장식을 없애고 빛·소재·여백이 어우러진 본질적인 고요함에 초점을 맞췄다. 거실은 미술관 같은 갤러리형 리빙룸, 침실은 사랑방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티룸형 휴식공간, 욕실은 검은 천연석과 은은한 조명으로 꾸민 명상의 공간으로 구성됐다.
또한, 전통 창호의 선과 여백을 현대적으로 재구성하고, 곳곳에 숨겨진 디테일을 더해 공간의 깊이와 완성도를 높였다.
포스코이앤씨는 이번 런칭을 통해 ‘아틀리에 에디션’ 상표를 출원하고, 양태오 작가의 태오양 스튜디오와 공동 저작권 등록을 진행 중이다. 향후 오티에르 분양 단지에 이 상품을 적용하고,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와 실물 체험 공간도 운영할 계획이다.
포스코이앤씨 관계자는 “아틀리에 에디션은 예술적 감성과 기술이 함께 어우러진 완성형 하이엔드 주거공간으로, 고객이 자신의 품격과 감성을 공간 속에서 발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오티에르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형 하이엔드 주거문화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엘번파트너스, 10개월 만에 월매출 ‘껑충’…‘마켓플레이스 AI’ 상용화 성과
- 디피노르, 뷰티 크리에이터 뽐니와 공동개발 토너 출시
- 교보생명 ‘교보다솜이 글로벌봉사단’, 라오스서 봉사 전개
-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SMGC캠페인' 대단원
- 동서식품,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 진행
- 빙그레, 신제품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 출시
- "마카오행 티켓 잡아라"…대한항공, ‘숨은 마일리지 찾기’ 프로모션
- HD현대重, 태국 차기 호위함 수출 교두보 마련
- 정관장 'GLPro', 2025 블루런과 함께 건강한 혈당 관리 실천
- 러쉬코리아, 친환경 마라톤 'Save Race 2025' 파트너사 참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엘번파트너스, 10개월 만에 월매출 ‘껑충’…‘마켓플레이스 AI’ 상용화 성과
- 2김철우 보성군수 "이번 대상은 주민 실천이 만든 변화의 결실"
- 3디피노르, 뷰티 크리에이터 뽐니와 공동개발 토너 출시
- 4안산시, 해양치유지구 지정 및 조성계획 수립보고회
- 5경기북부, 웰니스 시범투어 운영…‘숲·숨·쉼’ 체험 코스 선보여
- 6이재준 수원시장 '청소년들의 목소리 경청'
- 7용인특례시 '반도체 고속도로 중요사업 진전'
- 8인천시, 성인지통계 접근성 높인 디지털 플랫폼 마련
- 9교보생명 ‘교보다솜이 글로벌봉사단’, 라오스서 봉사 전개
- 10의정부시, 제18회 '부대찌개축제'로 상권 활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