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11-10 13:50:27
수정 2025-11-10 13:50:27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동서식품이 소비자가 직접 미떼 광고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을 11월 10일부터 12월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당신의 가족을 미떼 광고에 캐스팅합니다’라는 콘셉트로, 매년 겨울마다 따뜻한 감동을 전해온 미떼의 대표 광고를 AI 기술을 활용해 우리 가족이 주인공이 된 버전으로 제작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다.
미떼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미떼의 광고 3편(정재영 편, 김성균 편, 최영준 편) 중 하나를 선택하고 각 역할에 맞는 가족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AI가 자동으로 얼굴을 인식해 광고 속 주인공으로 자연스럽게 합성해주며, 완성된 영상은 다운로드하거나 개인 SNS에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후에는 제공되는 링크를 통해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 접속하여 미떼 제품을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동서식품 이정인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캠페인은 AI를 활용해 소비자들이 미떼 특유의 따스한 감성을 색다른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가족과 함께하는 일상의 훈훈한 순간을 담는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풀리오, 초록우산 통해 한부모가정에 1억여 원 마사지기 기부
- 아젠다북 여론조사…국민 다수 “상속세 현실화 필요”
- 호반그룹, '김민성 부사장' 승진 등 성과 중심 인사
- HD현대중공업-HD현대미포, 통합 'HD현대중공업' 공식 출범
- 풀무원, 소형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168L’ 출시
- 오설록, 2025 홀리데이 ‘시그니처 밀크티 컬렉션’ 출시
- 아영FBC, '디아블로 붉은 말의 해 도깨비 에디션' 출시
- 세아그룹, 2026정기임원인사…대표선임 1인·승진 15인
- 세계로시스템, ‘선택형 학원관리 프로그램’ ACA365 출시
- 신세계百, 강남점서 모듈러 퍼니쳐 USM 60주년 팝업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평원로 노상공영주차장 ... 무인주차시스템 도입
- 2풀리오, 초록우산 통해 한부모가정에 1억여 원 마사지기 기부
- 3아젠다북 여론조사…국민 다수 “상속세 현실화 필요”
- 4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조합원에게 단체패딩조끼 지급
- 5미래에셋증권, 고용노동부 퇴직연금사업자 평가 4년 연속 ‘우수’
- 6보훈공단, 원주 소재 공공기관 ... ‘중소기업기술마켓 홍보박람회’개최
- 7강원랜드, 소상공인 숨통 틔운다… 콤프 월 매출 한도 33%, 1일 사용 한도 47% 상향
- 8의왕시, 2025년 교육문화 페스티벌 성황리 마무리
- 9인천 강화군, ‘3만 원 신혼집’ 공급
- 10수원특례시, 지하 개발 건설공사장 합동 안전 점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