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홈쇼핑에서 ‘컬러푸드’ 열풍…“식단으로 건강 챙긴다”

경제·산업 입력 2025-11-11 09:14:20 수정 2025-11-11 09:14:20 김민영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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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GS샵]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GS샵은 식단을 통해 건강을 챙기려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컬러 푸드' 상품을 잇따라 선보일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GS샵이 6월 말 선보인 ‘돈시몬 토마토주스’와 7월 말 론칭한 ‘하이랜드 토마토주스’의 누적 주문액이 10월 말 기준 30억 원을 돌파했다. 토마토는 라이코펜이 풍부한 대표적인 레드 푸드로, 항산화 성분이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 

GS샵이 지난 8월과 10월 방송한 보라 푸드 ‘비타프룻 캐나다산 야생 블루베리’는 두 차례 매진을 기록했다. 블루베리는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 등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세포 손상 억제와 혈관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오는 13일 ‘지금 백지연’ 방송에서 ‘홀베리 슈퍼그린 샐러드’를 론칭한다. 유기농 케일을 비롯해 양배추, 브로콜리, 샐러리 등 녹색 채소를 열처리를 거치지 않는 동결건조 공법으로 영양을 보존한 ‘그린 푸드’ 상품이다. 

이어 14일 ‘소유진쇼’ 방송에서는 오렌지 푸드 상품인 ‘보넬드 당근주스’를 방송한다. 해당 주스는 1000ml 한 병에 당근 약 16.7개가 들어간 착즙 주스다.

박종현 GS샵 푸드팀 MD는 “요즘 소비자들은 색만 보고도 영양소를 떠올릴 만큼 컬러푸드에 익숙하다”라며 “다양한 원물을 활용한 컬러푸드 상품으로 고객의 건강하고 다채로운 식생활을 돕겠다”라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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