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홈쇼핑에서 ‘컬러푸드’ 열풍…“식단으로 건강 챙긴다”
경제·산업
입력 2025-11-11 09:14:20
수정 2025-11-11 09:14:20
김민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GS샵은 식단을 통해 건강을 챙기려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컬러 푸드' 상품을 잇따라 선보일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GS샵이 6월 말 선보인 ‘돈시몬 토마토주스’와 7월 말 론칭한 ‘하이랜드 토마토주스’의 누적 주문액이 10월 말 기준 30억 원을 돌파했다. 토마토는 라이코펜이 풍부한 대표적인 레드 푸드로, 항산화 성분이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
GS샵이 지난 8월과 10월 방송한 보라 푸드 ‘비타프룻 캐나다산 야생 블루베리’는 두 차례 매진을 기록했다. 블루베리는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 등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세포 손상 억제와 혈관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오는 13일 ‘지금 백지연’ 방송에서 ‘홀베리 슈퍼그린 샐러드’를 론칭한다. 유기농 케일을 비롯해 양배추, 브로콜리, 샐러리 등 녹색 채소를 열처리를 거치지 않는 동결건조 공법으로 영양을 보존한 ‘그린 푸드’ 상품이다.
이어 14일 ‘소유진쇼’ 방송에서는 오렌지 푸드 상품인 ‘보넬드 당근주스’를 방송한다. 해당 주스는 1000ml 한 병에 당근 약 16.7개가 들어간 착즙 주스다.
박종현 GS샵 푸드팀 MD는 “요즘 소비자들은 색만 보고도 영양소를 떠올릴 만큼 컬러푸드에 익숙하다”라며 “다양한 원물을 활용한 컬러푸드 상품으로 고객의 건강하고 다채로운 식생활을 돕겠다”라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폭스바겐코리아, ‘문경 레전드 트레일’에 ‘아틀라스’ 지원
- BMW 코리아, 전기차 시승 멤버십 누적 참여 고객 2500명 돌파
- 현대백화점, 업사이클 다운 베스트 서울시 에너지 취약계층에 전달
- "시민과 함께하는 클래식"…제1회 K-클래식 페스티벌 개최
- 현대차, 평택시와 수소항만 구축…"수소 생태계 조성에 기여"
- 루킨스, '투스텝 슬로우에이징 루틴' 제안…세럼·크림 론칭
- [인사] 대동
- 대동, 사업운영총괄 신설…나영중 부사장 승진
- 신세계면세점 ‘2025 감사제’ 돌입…中 블랙프라이데이 공략
- 롯데마트, 헬스앤뷰티 기획전 ‘뷰티플렉스’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폭스바겐코리아, ‘문경 레전드 트레일’에 ‘아틀라스’ 지원
- 2BMW 코리아, 전기차 시승 멤버십 누적 참여 고객 2500명 돌파
- 3현대백화점, 업사이클 다운 베스트 서울시 에너지 취약계층에 전달
- 4"시민과 함께하는 클래식"…제1회 K-클래식 페스티벌 개최
- 5원공노, 예비성인 자녀를 둔 조합원에게 응원선물 전달
- 6현대차, 평택시와 수소항만 구축…"수소 생태계 조성에 기여"
- 7신시웨이, 3분기 영업익 8억…전년비 154%↑
- 8링네트, 3분기 영업익 50억…전년비 21%↑
- 9루킨스, '투스텝 슬로우에이징 루틴' 제안…세럼·크림 론칭
- 10"안전은 모든 업무의 기본"…부산도시공사, 'BMC 안전골든벨' 열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