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이마트와 신선식품 시너지 강화…온라인 경쟁력 높인다
경제·산업
입력 2025-11-11 09:51:28
수정 2025-11-11 09:51:28
김민영 기자
0개
매입, 프로모션, 배송 서비스 고도화 등 협업 확대해
‘쓱닷컴 신선은 이마트로부터’ 슬로건 브랜딩 캠페인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SSG닷컴은 이마트와 함께 가격·배송 등 온라인 장보기 핵심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11일 밝혔다.
이를 알리기 위해 쓱닷컴은 ‘SSG.COM 신선은 이마트로부터’를 슬로건으로 한 브랜딩 캠페인을 시작한다. SSG닷컴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이마트몰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의 핵심 경쟁력인 ‘신뢰도’가 이마트에서 비롯된다는 점을 강조한다는 방침이다.
SSG닷컴 대표 배송 서비스인 ‘쓱 주간배송’은 전국 100여 개 이마트 점포 후방 공간 PP(Picking&Packing)센터를 거점으로 매장의 신선한 상품을 배송하고 있다. 주문한 신선식품 선도가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사진을 등록해 간편하게 환불받을 수 있는 '신선보장제도' 역시 품질에 대한 자신감에서 비롯됐다.
전국 이마트 점포는 수도권과 강원, 충청, 영·호남은 물론 제주까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배경이기도 하다.
지난 9월 선보인 퀵커머스 서비스 ‘바로퀵’ 또한 이마트 점포를 기반으로 운영된다. 이 같은 구조 덕분에 신선 및 가공식품, 이마트 PL(Private Label), 즉석조리식품까지 다양한 구색을 갖추고 있으며, 주소지 반경 3km 이내의 점포에서 배송되기 때문에 1시간 전후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이명근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이마트 상품을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쓱닷컴의 경쟁력”이라며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도 꾸준히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폭스바겐코리아, ‘문경 레전드 트레일’에 ‘아틀라스’ 지원
- BMW 코리아, 전기차 시승 멤버십 누적 참여 고객 2500명 돌파
- 현대백화점, 업사이클 다운 베스트 서울시 에너지 취약계층에 전달
- "시민과 함께하는 클래식"…제1회 K-클래식 페스티벌 개최
- 현대차, 평택시와 수소항만 구축…"수소 생태계 조성에 기여"
- 루킨스, '투스텝 슬로우에이징 루틴' 제안…세럼·크림 론칭
- [인사] 대동
- 대동, 사업운영총괄 신설…나영중 부사장 승진
- 신세계면세점 ‘2025 감사제’ 돌입…中 블랙프라이데이 공략
- 롯데마트, 헬스앤뷰티 기획전 ‘뷰티플렉스’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교육청, 유튜브 채널 '부산교육TV'서 수험생 응원 영상 공개
- 2폭스바겐코리아, ‘문경 레전드 트레일’에 ‘아틀라스’ 지원
- 3BMW 코리아, 전기차 시승 멤버십 누적 참여 고객 2500명 돌파
- 4현대백화점, 업사이클 다운 베스트 서울시 에너지 취약계층에 전달
- 5"시민과 함께하는 클래식"…제1회 K-클래식 페스티벌 개최
- 6원공노, 예비성인 자녀를 둔 조합원에게 응원선물 전달
- 7현대차, 평택시와 수소항만 구축…"수소 생태계 조성에 기여"
- 8신시웨이, 3분기 영업익 8억…전년비 154%↑
- 9링네트, 3분기 영업익 50억…전년비 21%↑
- 10루킨스, '투스텝 슬로우에이징 루틴' 제안…세럼·크림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