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헬스앤뷰티 기획전 ‘뷰티플렉스’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11-11 10:02:34
수정 2025-11-11 10:02:34
김민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롯데마트는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헬스앤뷰티 기획전 ‘뷰티플렉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뷰티플렉스’는 롯데마트가 선보이는 뷰티 특가전으로, 2주간 약 1000여 종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보습대전’ 테마로, 가을·겨울철 피부 건조를 예방하는 보습 제품을 중심으로 마련됐다.
고객 반응은 긍정적이다. 지난 9~10월 롯데마트의 ‘4950원 화장품’ 매출은 운영 초기(7~8월) 대비 3배 이상 증가했으며, 운영 매장 역시 런칭 4개월 만에 전국 80개 점포로 확대됐다.
롯데마트는 ‘4950원 화장품’ 라인업을 스킨케어 중심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대형마트를 찾는 주요 고객층의 니즈를 고려해 색조보다는 기초·클렌징·마스크 등 기본 제품군에 초점을 맞추고, 기미·미백, 탄력·주름 개선 등 기능성 라인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오는 12월에는 탄력·광채·보습 케어를 위한 기능성 화장품 3종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양우석 롯데마트∙슈퍼 퍼스널케어팀장은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의 부담을 덜고자, 가성비 뷰티 프로모션과 저가 상품을 함께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갖춘 상품을 통해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폭스바겐코리아, ‘문경 레전드 트레일’에 ‘아틀라스’ 지원
- BMW 코리아, 전기차 시승 멤버십 누적 참여 고객 2500명 돌파
- 현대백화점, 업사이클 다운 베스트 서울시 에너지 취약계층에 전달
- "시민과 함께하는 클래식"…제1회 K-클래식 페스티벌 개최
- 현대차, 평택시와 수소항만 구축…"수소 생태계 조성에 기여"
- 루킨스, '투스텝 슬로우에이징 루틴' 제안…세럼·크림 론칭
- [인사] 대동
- 대동, 사업운영총괄 신설…나영중 부사장 승진
- 신세계면세점 ‘2025 감사제’ 돌입…中 블랙프라이데이 공략
- 금호타이어, 2025 현대N페스티벌서 '타이어·드라이버·팀 챔피언’ 3관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교육청, 유튜브 채널 '부산교육TV'서 수험생 응원 영상 공개
- 2폭스바겐코리아, ‘문경 레전드 트레일’에 ‘아틀라스’ 지원
- 3BMW 코리아, 전기차 시승 멤버십 누적 참여 고객 2500명 돌파
- 4현대백화점, 업사이클 다운 베스트 서울시 에너지 취약계층에 전달
- 5"시민과 함께하는 클래식"…제1회 K-클래식 페스티벌 개최
- 6원공노, 예비성인 자녀를 둔 조합원에게 응원선물 전달
- 7현대차, 평택시와 수소항만 구축…"수소 생태계 조성에 기여"
- 8신시웨이, 3분기 영업익 8억…전년비 154%↑
- 9링네트, 3분기 영업익 50억…전년비 21%↑
- 10루킨스, '투스텝 슬로우에이징 루틴' 제안…세럼·크림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