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스아페’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11-12 08:47:51 수정 2025-11-12 08:47:51 오동건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이랜드월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는 오는 14일부터 ‘스파오아우터페스타(스아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스아페는 고객으로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겨울 아이템을 엄선하고, 온·오프라인 통합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대표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베이직 푸퍼, 파스텔 푸퍼, 베이직 패쪼, 울블렌드 벨티드 발마칸 코트, 신세틱레더 퍼배색 무스탕 점퍼 등 스파오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베이직 푸퍼와 파스텔 푸퍼는 스파오가 24년 10월 선보인 ‘성수 푸퍼랜드’ 팝업스토어 메인 컨셉 아이템이다. 매 시즌 브랜드 대표 겨울 아우터로 흥행을 이끌며, 스파오 전체 푸퍼 상품군 누적 330만장 판매를 견인했다.

스파오의 기술력을 느낄 수 있는 두 상품은 ‘생활발수 기능을 더한 가볍고 따뜻한 데일리 아우터’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3레이어 구조를 적용해 충전재 이탈을 막고, 자체 개발한 3믹스(MIX)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번 시즌에는 핸드 워머 디테일이 적용돼 전작대비 보온성을 강화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베이직 푸퍼와 파스텔 푸퍼는 매 시즌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 대표 헤비 아우터”라고 말하며, “푸퍼 상품뿐만 아니라 코트, 무스탕 등 다채로운 겨울 아이템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스아페 캠페인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