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스아페’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11-12 08:47:51
수정 2025-11-12 08:47:51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는 오는 14일부터 ‘스파오아우터페스타(스아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스아페는 고객으로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겨울 아이템을 엄선하고, 온·오프라인 통합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대표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베이직 푸퍼, 파스텔 푸퍼, 베이직 패쪼, 울블렌드 벨티드 발마칸 코트, 신세틱레더 퍼배색 무스탕 점퍼 등 스파오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베이직 푸퍼와 파스텔 푸퍼는 스파오가 24년 10월 선보인 ‘성수 푸퍼랜드’ 팝업스토어 메인 컨셉 아이템이다. 매 시즌 브랜드 대표 겨울 아우터로 흥행을 이끌며, 스파오 전체 푸퍼 상품군 누적 330만장 판매를 견인했다.
스파오의 기술력을 느낄 수 있는 두 상품은 ‘생활발수 기능을 더한 가볍고 따뜻한 데일리 아우터’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3레이어 구조를 적용해 충전재 이탈을 막고, 자체 개발한 3믹스(MIX)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번 시즌에는 핸드 워머 디테일이 적용돼 전작대비 보온성을 강화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베이직 푸퍼와 파스텔 푸퍼는 매 시즌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 대표 헤비 아우터”라고 말하며, “푸퍼 상품뿐만 아니라 코트, 무스탕 등 다채로운 겨울 아이템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스아페 캠페인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똘똘한 한 채 선호에 역세권 가치 ‘껑충’…수요층 선점 분주
- “원점에서 다시”… 한화오션, 안전관리 체계 혁신
- 세븐일레븐, 올해 빼빼로데이 매출 120% 증가
- HS효성첨단소재,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BMW 코리아, ‘뉴 X3 30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프로’ 출시
- 현대제철,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코리아교육그룹, 신규 온라인 강의 플랫폼 ‘블러 스튜디오’ 선공개
- HS효성첨단소재, ‘2025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에코비, 아시아 뷰티 박람회 ‘2025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R&D 관리체계 글로벌 '최고등급' 인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똘똘한 한 채 선호에 역세권 가치 ‘껑충’…수요층 선점 분주
- 2대진첨단소재 “기술 유출 수사 대주주·법인 관련성 없어”
- 3“원점에서 다시”… 한화오션, 안전관리 체계 혁신
- 4세븐일레븐, 올해 빼빼로데이 매출 120% 증가
- 5HS효성첨단소재,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6엠젠솔루션, 'AI 화재 진압 솔루션' 탑재 소방 로봇 특허 출원
- 7BMW 코리아, ‘뉴 X3 30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프로’ 출시
- 8현대제철,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9코리아교육그룹, 신규 온라인 강의 플랫폼 ‘블러 스튜디오’ 선공개
- 10HS효성첨단소재, ‘2025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