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동절기 맞아 겨울 패션·뷰티 라인업 강화
경제·산업
입력 2025-11-13 08:47:32
수정 2025-11-13 08:47:32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오는 22일 발열 내의 상품 '올데이온웜크루넥' 6종과 ‘올데이온웜타이즈’ 6종을 선보인고 13일 밝혔다. 또한 지난달에는 동절기 초가성비 뷰티템 '소라 퍼퓸핸드크림’과 '루이본 로제글로우립밤'을 출시하며 '근거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가속화한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부터 패션·뷰티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담팀을 신설하고 업계 최초 캐시미어 니트를 선보이거나 단독으로 소용량 기초 화장품 군을 출시하는 등 관련 시장을 선도해 왔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패션 카테고리 매출은 동절기 핵심 패션 아이템인 ‘세븐셀렉트 캐시미어 라운드 니트’ 출시 이후 현재까지 30% 늘었으며, 뷰티 역시 올해 20% 신장하며 순항 중이다.
여기에 스포츠 카드, 아티스트 음반 등 다양한 이색 상품들을 성공적으로 출시하며 편의점이 단순한 구매처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이끄는 공간으로 진화하고 있음을 증명하고 있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고품질의 패션 의류와 합리적인 가격의 뷰티 상품을 선보이며 뉴 리테일 시대의 새로운 성장 동력을 발굴해 키워나가고 있다. 이번 동절기 라인업 강화는 고물가 상황의 장기화로 현명한 소비가 떠오르며 고가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체할 수 있는 듀프(Dupe)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는 것에 주목했다.
지난달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 ‘소라 퍼퓸핸드크림’은 무화과와 녹차를 활용한 달콤하면서도 깨끗한 풀 향이 특징인 핸드크림이다. 중성적인 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40ml 용량이지만 저렴하게 내놓았다. 이어 출시한 ‘루이본 로제글로우립밤’은 시어나무 열매에서 추출한 시어버터를 함유해 건조한 겨울철 입술에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코랄 핑크 컬러가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준다.
이근희 세븐일레븐 생활용품팀장은 “편의점이 일상 속 가장 가까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진화함에 따라 동절기 상품군에서도 먹거리를 넘어 패션, 뷰티 등 여러 이색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 편의를 증진하고자 한다”라며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티웨이항공, 국가고객만족도 저비용항공 부문 1위
- SPC 파스쿠찌, 수험생 위한 ‘카톡 선물하기 프로모션’ 진행
- 부산 개발호재·비규제 풍선효과에 대남라인 ‘훈풍’
- "고장난 장난감에 새 생명을"…볼보차코리아, ‘장난감 병원’ 행사 진행
- 셀레어 온더고 트래블 쿠션, 룩북과 2차 판매 개시
- 셀트리온 주력 바이오시밀러 3종, 유럽 처방 1위 기록
- 하나은행, 금융권 최초 ‘소비자리스크관리’ 특허 취득
- 재택 근무 확산에 ‘공간 분리형 주거’ 급부상…화성 ‘더 스테이 새솔’ 관심
- 롯데칠성음료, 2025년산 햇 와인 보졸레 누보 3종 출시
- SPC삼립, 봉지째 데워 먹는 ‘1입 포장 호빵’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티웨이항공, 국가고객만족도 저비용항공 부문 1위
- 2SPC 파스쿠찌, 수험생 위한 ‘카톡 선물하기 프로모션’ 진행
- 3부산 개발호재·비규제 풍선효과에 대남라인 ‘훈풍’
- 4"고장난 장난감에 새 생명을"…볼보차코리아, ‘장난감 병원’ 행사 진행
- 5셀레어 온더고 트래블 쿠션, 룩북과 2차 판매 개시
- 6셀트리온 주력 바이오시밀러 3종, 유럽 처방 1위 기록
- 7하나은행, 금융권 최초 ‘소비자리스크관리’ 특허 취득
- 8재택 근무 확산에 ‘공간 분리형 주거’ 급부상…화성 ‘더 스테이 새솔’ 관심
- 9롯데칠성음료, 2025년산 햇 와인 보졸레 누보 3종 출시
- 10SPC삼립, 봉지째 데워 먹는 ‘1입 포장 호빵’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