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셀, ‘뉴트렌디’ 레드 컬러 할인 행사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11-13 10:04:30 수정 2025-11-13 10:04:30 오동건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올컬러 의자 뉴트렌디하이 [사진=베이셀]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오피스체어 전문 브랜드 베이셀은 11월 한달 동안 새롭게 출시한 총 9가지 컬러 의자 ‘뉴트렌디’와 ‘뉴트렌디하이’의 레드 컬러 체어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당첨되지 않더라도 제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받으며, 베이셀의 모든 의자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베이셀 신제품 ‘뉴트렌디’ 체어는 등받이부터 캐스터(바퀴)까지 9가지 올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튜리파 등 모든 의자를 할인하며, 의자를 구매하면 모션데스크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트렌디’는 헤드레스트와 등받이가 하나로 이어진 모던한 디자인으로, 허리에서 머리까지 가장 편안한 각도로 받쳐준다. 등받이 틸팅 기능, 조절 팔걸이, 높이 조절 기능을 갖춘 기능성 의자다. 

‘뉴트렌디하이’는 레드, 블루, 올리브그린, 머스터드 옐로우, 그레이, 블랙 등 6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함께 출시한 ‘뉴트렌디’ 역시 블루, 머스터드 옐로우, 올리브그린, 바이올렛, 크림핑크, 코랄레드 등 6가지 컬러로 제공된다. 베이셀(bascell)은 현재 모션데스크도 39% 할인 중이며, 의자를 구매할 경우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베이셀 관계자는 “홈오피스 체어를 찾지만 원하는 컬러가 없어 구매하지 못했던 고객들에게도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