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포뮬러 1 진출 위한 디자인 아이덴티티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11-13 10:00:38
수정 2025-11-13 10:00:38
이채우 기자
0개
기하학적 절개·미니멀 그래픽 바탕의 R26 콘셉트
이번에 공개된 R26 콘셉트는 컬러 팔레트와 디자인 방향성을 제시한다. 이번 비주얼 아이덴티티는 새롭게 정립된 디자인 철학과 네 가지 원칙인 "명료하고, 기술적으로 정교하며, 지적이면서도, 감성적인 디자인"을 반영한다.
마시모 프라셀라(Massimo Frascella) 아우디 디자인 총괄은 “아우디의 모든 영역을 하나의 디자인 언어로 통합하고 있다”며 “포뮬러 1 프로젝트가 선도하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향후 F1팀과 아우디 전반으로 확장될 것”이라고 말했다.
R26 콘셉트는 정교한 기하학적 절개와 미니멀한 표면 그래픽으로 레이스카의 구조미를 강조하며, 티타늄·카본 블랙·새로운 ‘아우디 레드’ 컬러를 적용했다. 아우디는 포뮬러 1에서의 강렬한 존재감을 위해 선택적으로 레드 링 로고를 사용할 예정이다.
게르놋 될너(Gernot Döllner) 아우디 CEO는 “포뮬러 1 진출은 아우디 혁신의 새로운 장을 여는 전환점”이라며 “우리는 F1 참가를 넘어, 2030년까지 월드 챔피언십 타이틀을 획득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미스타, 창신동서 재개발 속 지역 일상 지키는 실험 지속
- 한미사이언스, 의료기기 사업 확장…수술용 지혈제 해외 시장 공략
- 광동제약, 경영총괄 사장에 박상영 부사장 승진 발령
- 롯데웰푸드, 2025 ESG 임팩트 어워즈 포용상 수상
- 수변 프리미엄 누리는 ‘울산 다운2지구 유승한내들 에듀포레’ 주목
- 분당 무지개마을 4단지 리모델링 ‘더샵 분당센트로’ 11월 분양 예정
- 장애인 표준사업장 오뚜기프렌즈, 창립 4주년 기념식 개최
- 혼다코리아, ‘2026년형 뉴 CR-V 하이브리드’ 출시
- 한미사이언스, 의료기기 사업 확장…'수술용 지혈제' 해외시장 공략
- KGM, 평택연탄나눔 후원금 전달·연탄 나눔 '봉사 활동'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청년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남원 누리투어' 성료
- 2임실군, 하계조사료 수확 농작업 대행 성공적 마무리
- 3남원시의회, 행정사무감사·제2차 정례회 준비 박차
- 4장수군, 겨울철 수도시설 동파 대비 총력 대응 나선다
- 5신한은행, 신한갤러리 두 번째 기획전 '먼지를 걷는 자들' 개최
- 6우리금융그룹 ABL생명,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 진행
- 7아미스타, 창신동서 재개발 속 지역 일상 지키는 실험 지속
- 8한미사이언스, 의료기기 사업 확장…수술용 지혈제 해외 시장 공략
- 9 부산도시공사 "고객제안에 적극 참여해주세요"
- 10광동제약, 경영총괄 사장에 박상영 부사장 승진 발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