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김원훈과 함께한 페이크 다큐 예능 콘텐츠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11-14 09:09:34 수정 2025-11-14 09:09:34 이채우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자사 타이어 ‘엔프리즈 S’ 광고 촬영 과정 담아

넥센타이어 오리지날콘텐츠 '타이어ON AIR' 홍보 포스터 [사진=넥센타이어]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넥센타이어는 오리지널 콘텐츠 시리즈 ‘넥센타이어 ON AIR’ 본편을 첫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온에어는 코미디언 김원훈이 넥센타이어 광고를 촬영하는 듯한 상황을 연출한 페이크 다큐멘터리예능 콘텐츠다. 광고 모델 선정부터 기획 회의, 촬영 현장, 촬영 후까지 마치 실제 광고 제작 과정처럼 꾸며 예능 형식으로 풀어냈다.

4부작으로 구성된 본 콘텐츠는 이날부터 매주 금요일 넥센타이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 공개된다. 이번 콘텐츠는 '엔프리즈 S(N'PRIZ S)' 교체용 시장 출시에 맞춰 제품 홍보 및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기 위해 제작됐다.

이번 오리지널 콘텐츠는 넥센타이어가 최근 이어가고 있는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전략의 연장선에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최예나, 소녀시대 효연, 권은비 등이 출연한 웹예능 '티어메이커'를 통해 넥센타이어와 젊은 세대와의 브랜드 소통을 강화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오리지널 콘텐츠는 단순 제품 광고가 아닌 브랜드 스토리와 유머를 결합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시도”라며 “앞으로도 디지털 채널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층과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 발굴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