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김원훈과 함께한 페이크 다큐 예능 콘텐츠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11-14 09:09:34
수정 2025-11-14 09:09:34
이채우 기자
0개
자사 타이어 ‘엔프리즈 S’ 광고 촬영 과정 담아
온에어는 코미디언 김원훈이 넥센타이어 광고를 촬영하는 듯한 상황을 연출한 페이크 다큐멘터리예능 콘텐츠다. 광고 모델 선정부터 기획 회의, 촬영 현장, 촬영 후까지 마치 실제 광고 제작 과정처럼 꾸며 예능 형식으로 풀어냈다.
4부작으로 구성된 본 콘텐츠는 이날부터 매주 금요일 넥센타이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 공개된다. 이번 콘텐츠는 '엔프리즈 S(N'PRIZ S)' 교체용 시장 출시에 맞춰 제품 홍보 및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기 위해 제작됐다.
이번 오리지널 콘텐츠는 넥센타이어가 최근 이어가고 있는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전략의 연장선에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최예나, 소녀시대 효연, 권은비 등이 출연한 웹예능 '티어메이커'를 통해 넥센타이어와 젊은 세대와의 브랜드 소통을 강화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오리지널 콘텐츠는 단순 제품 광고가 아닌 브랜드 스토리와 유머를 결합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시도”라며 “앞으로도 디지털 채널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층과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 발굴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속보] 백악관, 한미정상회담 '조인트 팩트시트' 발표
- [속보] 韓 "2030년까지 미국 군사장비 250억 달러어치 구매 약속"
- 아모레퍼시픽 롱테이크, 오드 퍼퓸 라인 리뉴얼 출시
- 미트박스글로벌, 3분기 매출액 415억원·영업익 9억원
- GC녹십자, 배리셀라주 2도즈 베트남 임상 3상 시험계획서 신청
-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 출시
- "연 25만대 생산"…기아, 미래형 PBV 생산 허브 구축
- 삼성전자, '실리콘밸리 미래 통신 서밋 2025' 개최
- 커스텀 주얼리 브랜드 더스톤즈, 26년 장인 정신·3D 기술 결합
- “누룽지도 건강식”…웰빙 브랜드 룽지, 특허·상표 출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백악관, 한미정상회담 '조인트 팩트시트' 발표
- 2韓 "2030년까지 미국 군사장비 250억 달러어치 구매 약속"
- 3아모레퍼시픽 롱테이크, 오드 퍼퓸 라인 리뉴얼 출시
- 4 고창 무장새마을부녀회,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 담그기 행사
- 5미트박스글로벌, 3분기 매출액 415억원·영업익 9억원
- 6GC녹십자, 배리셀라주 2도즈 베트남 임상 3상 시험계획서 신청
- 7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 출시
- 8차이커뮤니케이션, 유튜브 IP '겟이득' 공식 론칭
- 9"연 25만대 생산"…기아, 미래형 PBV 생산 허브 구축
- 10아우딘퓨쳐스, 3분기 누적 매출 324억…화장품 사업부 흑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