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김원훈과 함께한 페이크 다큐 예능 콘텐츠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11-14 09:09:34
수정 2025-11-14 09:09:34
이채우 기자
0개
자사 타이어 ‘엔프리즈 S’ 광고 촬영 과정 담아
온에어는 코미디언 김원훈이 넥센타이어 광고를 촬영하는 듯한 상황을 연출한 페이크 다큐멘터리예능 콘텐츠다. 광고 모델 선정부터 기획 회의, 촬영 현장, 촬영 후까지 마치 실제 광고 제작 과정처럼 꾸며 예능 형식으로 풀어냈다.
4부작으로 구성된 본 콘텐츠는 이날부터 매주 금요일 넥센타이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 공개된다. 이번 콘텐츠는 '엔프리즈 S(N'PRIZ S)' 교체용 시장 출시에 맞춰 제품 홍보 및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기 위해 제작됐다.
이번 오리지널 콘텐츠는 넥센타이어가 최근 이어가고 있는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전략의 연장선에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최예나, 소녀시대 효연, 권은비 등이 출연한 웹예능 '티어메이커'를 통해 넥센타이어와 젊은 세대와의 브랜드 소통을 강화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오리지널 콘텐츠는 단순 제품 광고가 아닌 브랜드 스토리와 유머를 결합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시도”라며 “앞으로도 디지털 채널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층과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 발굴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2025 문화예술 결산…'문화성장도시' 입지 굳혀
- 2시흥시, ‘환경도시’ 전략 추진
- 3시몬스 테라스 ‘크리스마스 트리·일루미네이션’… 이천 겨울 상권에 활기
- 4전북대 남원글로컬캠퍼스에 휴식형 '도시숲' 확장
- 5이숙자 남원시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우수의원 영예
- 6담양 산성산 도시숲, 치유·회복의 숲으로 새 단장
- 7남원시, 한자·일본어 구 토지대장 한글화 디지털 전환
- 8'영원한 춘향' 안숙선, 삶과 소리 담은 다큐멘터리 방영
- 9순창군, 백제약국 이재현 씨 고향사랑기부 동참
- 10순창군, 복지정책 성과로 우수 지자체 잇따라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