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2026 짱구는 못말려 캘린더’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11-14 09:10:23
수정 2025-11-14 09:10:23
김민영 기자
0개
18일부터 전국 150여 개 극장에서 판매
달력과 365메모지, NFC 키링으로 구성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CGV는 연말을 맞아 ‘2026 짱구는 못말려 캘린더’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23년 처음으로 선보인 ‘CGV X 짱구는 못말려 캘린더’는 매년 화제를 모으고 있는 CGV의 연말 굿즈다.
이번 캘린더는 TV 콘셉트의 디자인으로 패키지를 제작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명장면을 담은 ‘달력’을 비롯해 캐릭터별 명대사를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365메모지’, ‘NFC 키링’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2026년 CGV에서 사용 가능한 영화 관람권, 스몰세트 쿠폰 등 매표 및 매점 혜택도 제공된다.
‘2026 짱구는 못말려 캘린더’는 오는 18일부터 전국 150여 개 CGV에서 선보인다. 캘린더 단품만으로도 구매 가능하며 팝콘, 음료, 캘린더 구성의 세트로도 판매한다.
김수경 CJ CGV 컨세션사업팀장은 “매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짱구는 못말려’ 캘린더를 올해는 TV 콘셉트의 디자인과 NFC 키링 등의 구성으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올해도 CGV에서 짱구 캘린더와 함께 새해를 준비하는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속보] 백악관, 한미정상회담 '조인트 팩트시트' 발표
- [속보] 韓 "2030년까지 미국 군사장비 250억 달러어치 구매 약속"
- 아모레퍼시픽 롱테이크, 오드 퍼퓸 라인 리뉴얼 출시
- 미트박스글로벌, 3분기 매출액 415억원·영업익 9억원
- GC녹십자, 배리셀라주 2도즈 베트남 임상 3상 시험계획서 신청
-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 출시
- "연 25만대 생산"…기아, 미래형 PBV 생산 허브 구축
- 삼성전자, '실리콘밸리 미래 통신 서밋 2025' 개최
- 커스텀 주얼리 브랜드 더스톤즈, 26년 장인 정신·3D 기술 결합
- “누룽지도 건강식”…웰빙 브랜드 룽지, 특허·상표 출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백악관, 한미정상회담 '조인트 팩트시트' 발표
- 2韓 "2030년까지 미국 군사장비 250억 달러어치 구매 약속"
- 3아모레퍼시픽 롱테이크, 오드 퍼퓸 라인 리뉴얼 출시
- 4 고창 무장새마을부녀회,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 담그기 행사
- 5미트박스글로벌, 3분기 매출액 415억원·영업익 9억원
- 6GC녹십자, 배리셀라주 2도즈 베트남 임상 3상 시험계획서 신청
- 7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 출시
- 8차이커뮤니케이션, 유튜브 IP '겟이득' 공식 론칭
- 9"연 25만대 생산"…기아, 미래형 PBV 생산 허브 구축
- 10아우딘퓨쳐스, 3분기 누적 매출 324억…화장품 사업부 흑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