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티크, 2025 홀리데이 ‘왁스와 골드의 밤’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11-14 09:22:59 수정 2025-11-14 09:22:59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딥티크의 창작 홀리데이 동화 ‘왁스와 골드의 밤’
23일까지 롯데百 에비뉴엘 잠실점서 팝업 운영

딥디크가 연말을 맞아 출시한 2025 홀리데이 컬렉션 [사진=딥디크]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고 있는 프랑스 니치향수 브랜드 딥티크는 2025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하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23일까지 딥티크는 창작한 홀리데이 동화 ‘왁스와 골드의 밤’을 주제로 총 31개의 다양한 향기 제품과 장식 오브제를 선보인다. 딥티크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을 위해 프랑스 삽화가 ‘뱅썽 푸엔테’와 작가 빅토 푸쉐, 아티스트 이네스 멜리아와 협업했다.

파리 서점 직원과 장난꾸러기 고양이 ‘아쉬발드’, 경이로운 후각적 힘을 지닌 신비로운 금빛 솔방울이 등장하는 동화 속 에피소드를 모티브로 했으며, 한겨울 밤 신비롭고 환상적인 빛과 그림자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금빛 캔들은 홀리데이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소나무향의 ‘사팽’으로 선보이며, 딥티크의 인기 향을 엄선한 ‘리미티드 오 드 퍼퓸’ 시리즈는 각각 ‘도손’, ‘오르페옹’, ‘오 로즈’로 출시된다. 

이 외에도 200ml 용량으로 제작한 ‘리미티드 자이언트 오 드 퍼퓸’ 시리즈, 미니어처 캔들 5종이 담긴 ‘리미티드 미니어처 캔들 세트’, 연말 인테리어에 화려함을 더해줄 캔들용 랜턴과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도 선보인다. 동화책 모양으로 디자인된 ‘리미티드 프래그런스 서프라이즈 북 세트’와 ‘리미티드 홈 서프라이즈 북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딥티크는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이달 23일까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더 크라운’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마치 이야기 속으로 들어간 듯 동화 속 서점 공간으로 연출한 팝업은 소나무 장식과 책 더미, 환상적인 홀리데이 오브제들이 어우러져 연말 축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익살스러운 애니메이션 고양이들이 책이 가득한 선반 사이를 오가며 공간에 독특한 생동감도 연출해준다.

딥티크 홀리데이 팝업에서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홀리데이 실링 왁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포토 부스와 현장 인증샷 등을 통한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향수 샘플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푸짐한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구매 금액별로 샘플과 미니어처 캔들, 여행용 향수, 미니 스토리북 등을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딥티크 관계자는 “연말이 되면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일정을 문의하고 기다리는 고객들이 생겨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올해는 동화 속 세상으로 꾸며진 팝업을 함께 운영하는 만큼 더욱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