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11-14 09:49:35
수정 2025-11-14 09:49:35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천연 라임향을 더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ZERO LIME)’을 출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젤로 상쾌한 제로의 특징을 살린 새로운 칠성사이다 제로를 선보이고자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바탕으로 상쾌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라임 맛을 선택했다.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은 기존 칠성사이다 제로에 천연 라임향을 추가하여 라임 특유의 상쾌함을 처음부터 끝까지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또한 제로 칼로리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기존 제품과 동일한 탄산감을 적용해 깔끔하고 짜릿한 청량함은 그대로 제공한다.
제품 패키지는 칠성사이다 고유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라벨 중앙에 연두색 컬러의 별 엠블럼과 라임 이미지를 담았고, 제로 라임(ZERO LIME)이라는 제품 네이밍을 통해 라임향과 시원하고 청량한 제품 속성을 소비자들이 보다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355ml 캔과 500m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되며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인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의 확산으로 다양한 제로 탄산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을 출시했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제품 샘플링, 소비자 이벤트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리필드 ‘부스터 프로’, 올리브영 랭킹 1위 등극
- "겨울빛 축제"…망미중앙시장, '2025 윈터 페스티벌' 개최
- K2 Safety, 신제품 발열 기어 ‘발열 서스펜더’ 출시
- 현대글로비스, ‘60억 달러 수출의 탑’ 수상
- 한국앤컴퍼니그룹, 임직원 릴레이 ‘비전 드로잉’ 실시
- 풀무원, 업계 최초 대형 전기트럭 도입…"탄소 배출 저감 앞장"
- 핀테크 기업 데브디,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2025’ 참가
- K2, 스타일과 보온성 모두 잡은 '시그니처 도로시’ 출시
- bhc, 히트작 ‘콰삭킹’ 해외 첫 출시…"글로벌 공략 시동"
- BGF리테일, '10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리필드 ‘부스터 프로’, 올리브영 랭킹 1위 등극
- 2라이콤, 국내 유일 대형 대공 무기용 레이저 모듈 양산 대응
- 3"겨울빛 축제"…망미중앙시장, '2025 윈터 페스티벌' 개최
- 4위츠, 무역의 날 ‘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 5K2 Safety, 신제품 발열 기어 ‘발열 서스펜더’ 출시
- 6밸로프, PC 온라인 게임 ‘뮤 레전드’ 베트남 판호 획득
- 7현대글로비스, ‘60억 달러 수출의 탑’ 수상
- 8다임바이오, 파킨슨병 국가신약개발 과제 선정
- 9한국앤컴퍼니그룹, 임직원 릴레이 ‘비전 드로잉’ 실시
- 10신한금융 회장 최종후보에 '진옥동' 확정…사실상 연임 성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