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겨울 패션위크서 '헤어리' 패션 매출 급증
경제·산업
입력 2025-11-17 09:50:33
수정 2025-11-17 09:50:33
김민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CJ온스타일은 ‘2025 겨울 패션위크’ 매출을 중간 집계한 결과, 퍼·양모 등 헤어리(hairy) 텍스처 패션 매출이 전년 대비 134%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대표 인기 아이템으로는 ‘셀렙샵 에디션 양모 100 시어링 코트’과 ‘바니스뉴욕 컬리 퍼코트’ 등이 있다. 특히 ‘셀렙샵 에디션 양모 100 시어링 코트’는 12일 방송에서 30여 분 만에 약 5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헤어리 텍스처 트렌드는 슈즈 등으로도 확산되고 있다. 스웨이드에 양모 디테일을 더한 어그(UGG) 등 헤어리 슈즈 매출은 전년 대비 148% 증가했다. 헤어리 포인트를 더한 로퍼·앵클부츠도 41% 증가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올겨울은 다운·패딩 중심의 전통적인 아이템에서 벗어나, 포근하면서도 볼륨감을 살린 헤어리 텍스처가 새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며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는 만큼,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다양한 아우터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웨이, '비렉스 루나 프레임' 출시…모던 클래식 디자인 설계
- 엠와이소셜컴퍼니, '해양수산 액셀러레이터 통합 데모데이' 성료
- 11번가, 연말 맞이 인기 프랜차이즈 e쿠폰 특가 판매
- "맥주 넘어 위스키까지"…크래프트브로스, 韓 주류 글로벌 경쟁력 이끌다
- LG엔솔, 충북 오창서 ESS용 LFP 배터리 생산
- 한국보육진흥원, 발달지원 시범사업 통해 보육서비스 질 향상 도모
- CJ푸드빌 뚜레쥬르, ‘윈터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출시
- 홈플러스, ‘반값가전’ 매출 전년比 66% 성장
- "에너지 정보 쉽게 제공"…SK이노, 새 뉴스룸 'ASK inno' 오픈
- 공간시스템창호, 단독주택에 '고효율 알루미늄 시스템창호' 납품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코웨이, '비렉스 루나 프레임' 출시…모던 클래식 디자인 설계
- 2엠와이소셜컴퍼니, '해양수산 액셀러레이터 통합 데모데이' 성료
- 311번가, 연말 맞이 인기 프랜차이즈 e쿠폰 특가 판매
- 4"말 한마디가 아이 마음에 큰 울림을"…부산교육청, 학부모 소통·공감 토크콘서트 개최
- 5"맥주 넘어 위스키까지"…크래프트브로스, 韓 주류 글로벌 경쟁력 이끌다
- 6디지털대성 "4년간 지배순익 절반 이상 주주환원 하겠다"
- 7남원시의회, 제275회 정례회 개회…32일간 의정활동 돌입
- 8에이루트 "앤에스알시, 글로벌 반도체 기업향 수주 급증"
- 9LG엔솔, 충북 오창서 ESS용 LFP 배터리 생산
- 10한국보육진흥원, 발달지원 시범사업 통해 보육서비스 질 향상 도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