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 '엘리엇 에밀'과 협업 성공 사례 주목
경제·산업
입력 2025-11-18 10:10:03
수정 2025-11-18 10:10:03
김민영 기자
0개
지난 11월 7일 출시
‘DUEL’ 타이틀 전개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SONGZIO)’는 덴마크 코펜하겐 기반 브랜드 ‘엘리엇 에밀’과의 협업 컬렉션이 성공적인 글로벌 프로젝트로 주목받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1월 7일 출시한 이번 협업은 펜싱에서 영감을 받아 ‘DUEL’이라는 타이틀로 전개됐다. ‘DUEL’은 상반된 감성과 철학이 만나 조화를 이루는 과정을 상징하며, 이를 통해 송지오와 엘리엇 에밀이 만나 예술성과 기능성이 공존하는 현대적인 패션 아트워크가 탄생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브랜드 간 시너지를 중심으로 한 협업이라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두 브랜드가 각자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미학적 해석을 제시함으로써, 고객층을 유입시키는 동시에 기존 고객의 디자인적 니즈를 충족했다.
압구정에 있는 송지오 플래그십 스토어 '갤러리 느와'에서 진행된 콜라보레이션 런칭 행사에는 송지오의 엠버서더 에이티즈 성화와 배우 최희진이 참석했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이번 송지오와 엘리엇 에밀의 협업은 한국과 북유럽의 감성이 결합된 새로운 글로벌 패션 코드 사례”라며 “송지오가 세계적인 패션 하우스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했다.”고 전했다.
1993년 설립된 송지오는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글로벌 협업을 전개하며 브랜드의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다. 송지오는 이번 엘리엇 에밀과의 협업을 통해 예술적 감성과 기능적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는 현대 패션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K이노엔-카인사이언스, 근감소증 치료제 공동 개발
- 세븐일레븐, CJ제일제당과 함께 ‘맛제일’ 간편식 시리즈 공개
- 카카오, ‘2025 문화체육관광 AI·디지털혁신 포럼’ 참여
- 포스코, 기술 축제 ‘테크포럼’ 개최…장인화 "혁신 기술로 위기 돌파"
- 제주항공 "1~10월 중국노선 누적 탑승객, 지난해 추월"
- 롯데GRS, ‘한국에너지대상’ 환경부 장관 표창 수상
- 현대百·홈쇼핑·그린푸드, 서스틴베스트 ESG 평가서 ‘1~2위’ 석권
- 쿠팡, 리빙용품 할인전 ‘와우더리빙쇼’ 진행
- NHN클라우드, ‘AES 글로벌 어워드’ 금상 수상
- NHN ‘한게임 로얄홀덤’, 신규 오프라인 대회 성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시, '제2차 기업 혁신성장 릴레이 간담회' 연다
- 2원주시, 제1회 글로벌 시니어 웰니스 컨퍼런스 개최 유치·지원
- 3HK이노엔-카인사이언스, 근감소증 치료제 공동 개발
- 4남원시, 디지털헬스케어 추진…고령층 건강관리 강화
- 5임실군, 행복콜버스·택시로 '찾아가는 교통복지' 실현
- 6세븐일레븐, CJ제일제당과 함께 ‘맛제일’ 간편식 시리즈 공개
- 7카카오, ‘2025 문화체육관광 AI·디지털혁신 포럼’ 참여
- 8포스코, 기술 축제 ‘테크포럼’ 개최…장인화 "혁신 기술로 위기 돌파"
- 9제주항공 "1~10월 중국노선 누적 탑승객, 지난해 추월"
- 10롯데GRS, ‘한국에너지대상’ 환경부 장관 표창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