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한국에너지대상’ 환경부 장관 표창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5-11-18 11:09:54 수정 2025-11-18 11:09:54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전국 2000여 개 점포에 ‘에너지 절약 운영 지침’ 공지
한국에너지공단과 88만명 대상 ‘온도주의 캠페인’ 전개

[사진=롯데GRS]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는 롯데GRS는 기후에너지환경부가 주관하는 ‘2025 한국에너지대상’에서 기후에너지환경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유공 포상은 에너지 효율 향상, 재생에너지 보급 등 에너지 산업 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의 공적을 기리고 수범 사례의 확산을 통해 산업 전반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롯데GRS는 에너지 효율 향상 전략을 반영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에너지 절약 문화 조성에 기여한 공로로 수상했다. 

롯데GRS는 전국의 약 2000개 점포에 ‘에너지 절약 운영 지침’을 공지하고 이를 실천했으며, 본사 사옥에는 에너지 절약형 사무환경을 구축하고 고효율 에너지 등급의 냉난방기를 도입했다. 또한 한국에너지공단과 함께 약 88만 명을 대상으로 ‘온도주의 캠페인’을 전개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협력해 에너지 절약 및 사용 환경 개선에 앞장서며 국가 에너지 효율 향상을 선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