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스픽과 콜라보 캠페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11-18 13:10:57
수정 2025-11-18 13:10:57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AI 영어 학습 솔루션 스픽(Speak)과 콜라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신규 캐릭터 ‘Bro콜리쿵야’의 스토리를 중심으로 스픽 앱 내 프리톡&챌린지, 천하제일변명대회, 프로모션 패키지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운영한다.
먼저, 스픽 앱 내에서 쿵야즈와 영어로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는 콘텐츠 ‘프리톡’을 오는 12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일정 문장 수 발화 등 앱 내 정해진 미션을 수행하면 스픽 연간 이용권, 기프티콘, 콜라보 인형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챌린지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1월 24일까지 올해 영어 공부를 끝내지 못한 이유에 대한 참신한 변명을 제출한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왕복 항공권, 한정판 콜라보 인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천하제일변명대회’도 함께 운영한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7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해신항 재해에 민주노총 반발…"작년에도 3명 숨진 업체"
- 러쉬코리아, 서울국제프라이드영화제 ‘프라이드 어워드’ 신설
- 아영FBC,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NH' 협업 와인 출시
- 애즈랜드, 건국대 산업디자인학과 2025 졸업전시회 후원
- 중기중앙회 서울지역본부, 서울 노란우산 고객권익보호위원회 개최
- 더바인 퀀텀 골드 클래스, 10주 실전 MBA형 과정 모집
- 카톡 위치공유 무제한 확대⋯사생활 침해 논란
- LG U+, 협력사와 손잡고 12년째 이웃 온정 나눔 행사
- 쿠팡, ‘코지마’ 공식 론칭…인기 마사지기 특별 할인
- 브콥엔터테인먼트, ‘中 링난 워터타운 국제 만화 주간’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진해신항 재해에 민주노총 반발…"작년에도 3명 숨진 업체"
- 2러쉬코리아, 서울국제프라이드영화제 ‘프라이드 어워드’ 신설
- 3아영FBC,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NH' 협업 와인 출시
- 4애즈랜드, 건국대 산업디자인학과 2025 졸업전시회 후원
- 5고흥군, 경기도 광주시 청소년 초청 문화교류 행사 마무리
- 6메리츠증권 PIB센터, '2026 경제전망 및 M&A 전략 세미나' 성료
- 7북부산림청, 산지 내 체류·임산업 진입 규제 완화 추진
- 8전북은행, 고3 수험생 위한 '넥스트레벨 토크콘서트' 성료
- 9건보공단 직원 사칭, 금융상품 판매 시도 주의 안내
- 10장흥군, 12월 17일까지 ‘민원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댓글
(0)